[클린주스] 브런치 대신 사과고구마양배추 주스 한잔!ㅋ

2012. 10. 7. 10:42건강한 삶/클린 프로그램

반응형



[클린주스] 브런치 대신 사과고구마양배추 주스 한잔!ㅋ


일요일 아침!

굿모닝입니다!!!


토욜에 이것저것 뭘 많이 먹었더니 아침은 가볍게 먹고 싶더군요.


그래서 다시 클린주스 제조 시작! +_+


오늘의 클린주스는 사과고구마양배추 주스 되겠습니다!ㅋㅋ


재료 : 사과1/2, 삶은 고구마, 양배추3장, 아몬드 몇 알




일요일이라 분명히 간식이 필요할 것 같아서~ 넉넉히 재료를 준비했어요.

만들어놨다가 이따 또 먹으려구요.ㅎ

(먹다만 것같은 저 고구마는.... 애교로....ㅋ)



고구마를 손으로 쓱쓱 부셔서 믹서기에 넣습니다.

고구마를 미리 삶아서 냉동 시켜놓고 먹고플때마다 렌즈에 해동시켜 먹으면 정말 맛나고 편해요.ㅎ



사과는 좀더 잘게 썰어야 한거 같아요.

믹서기 성능에 따라 사과를 쪼개서 넣어줍니다.



양배추와 아몬드도 쓱쓱 넣어주구요~


아, 아몬드는 사실 3시간 이상 불려서 먹는게 좋은데요~ (생수에 불려서)

바쁠 땐 저는 그냥 생 아몬드 넣기도 해요.ㅎㅎㅎㅎㅎㅎㅎ;



후다다닥~ 다 갈아주고 나서 컵으로 고고고고!


저는 나름 씹는 맛이 있는 편을 좋아해서~

완벽하게 갈지 않았어요.

취향에 따라 갈아주면 좋을거 같아요.ㅎ



사실 양배추를 갈으면 맛이 약간 씁쓸해지는데요~

양배추는 위의 염증을 치료하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을만큼~

위가 안좋은 분들에게 강추 채소입니다.

(그런 이유로 저도 양배추를 자주 갈아먹지요~)


양배추만 갈아서 먹으면 맛 없으니까

이렇게 사과나 고구마, 등등을 섞어서 갈아주면

훨씬 부드럽고 맛나게 드실 수 있어요 ^^



오늘 브런치, 혹은 간식으로 사과고구마양배추 주스 어떠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