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츠비 20%할인] 

달달한 냄새와 촉촉함이 살아있는 버츠비 바디로션


몇 일전에 버츠비 20%할인 포스팅하면서 마침 저도 바디로션이 필요했던터라~

버츠비를 덜컥 질렀습니다. +_+


후후후후~ 제가 지른 것은! 바로바로 요거!





20%할인의 위력!!

무려 만원이 넘는 금액을 할인 받고!!!!

선물로 거품도 잘 나는 저 녀석!!! (뭐라고 하죠?;;;;;)

그그... 바디 샴프 거품낼때 쓰는 저 녀석 있잖아요...^^:;

암튼 그 녀석까지 받았습니다... 룰루랄라~


자자~ 이제 리뷰갑니다! ㅋㅋ




크리스마스 몇 일 전에 택배를 받았어요.

빨간색 상자는 너무 예뻐서 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게다가~ 명품 가방이라도 된 것 마냥~

종이로 섬세하게 포장되어서 왔더라구요.ㅎㅎㅎ



바디로션이랑 샴프 그리고 증정용 바디로션까지 또 왔으니...

나름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상자가 꽉찬 느낌이죠?ㅎㅎㅎ



선물 받은 기분이 들어 또다시 룰루랄라~

제품들을 빼서 다시 사진을 찍어봅니다.ㅋ

증정용 바디로션 있는 것은 물건 받고 알았네요.ㅋㅋㅋㅋ



바디샴프는 아직 쓰고 있는 바디샴프가 있어서 미개봉했구요~

바디로션만 보여드릴게요..^^:;;


우선 바디로션은 튜브형으로 되어 있구요~

주욱 짜주면 굵직하게 녀석들이 나옵니다.



버츠비 특유의 달달한 냄새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줘요.

음~ 뭐랄까...

베이비로션을 쓰기엔 이미 나이가 들어서 몸에서 베이비로션 냄새가 나면 오히려 이상할 것 같은데~

베이비로션 대신 부담스럽지 않은 달달한 냄새가 내 몸을 감싸는 느낌이랄까요?ㅋ

(뭔가 대장금스러운 묘사였습니다..-_-;;)



큭.. 화장품 리뷰는 처음입니다ㅠㅠㅠ

너무 많이 짜는 바람에... 발랐는데 로션 범벅...;;



어쨌든 흡수 완료!

그런데 촉촉해짐이 보이시나요?



저는 피부가 꽤 건조한 편이여서 바디로션을 꼭 써야하는데요.

핸드크림도 뉴트로쥐~~나 정도는 써줘야 손이 그나마 덜 건조함을 느낄 정도로 건조한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뉴트로쥐~나의 뻑뻑함을 오히려 좋아하는데요~


버츠비는 그 정도로 뻑뻑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촉촉하게 발린다고 해야 맞을 것 같아요.

그런데 그 촉촉함이 생각보다 매우 오래 갑니다~.

그냥 바르고 나서 "휙~"사라지는 촉촉함이 아니라~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랄까요?


생각보다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서 깜짝 놀랬습니다.....-_-;;;


달달한 향이 부담스럽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강추 드리는 제품입니다!

보습력 완전 짱입니다~ㅎ



(저는 이 향이 너무 좋은데~ 생각보다 향이 강해서~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을거 같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