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지름신 강림] 2.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어떤 미러리스가 좋을까? (소니 NEX-F3)

2012. 7. 3. 07:20나의 지름신님/전자제품

반응형

 

 

[카메라 지름신 강림] 2.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어떤 미러리스가 좋을까?

 (소니 NEX-F3)

소니 썸머 이벤트 (Sony Summer Event) 진행중!

 

 

 

 

손예진 카메라라고도 하지요! 소니에서 이번에 나온 NEX-F3 미러리스(하이브리드) 카메라입니다. 요즘 TV보면 손예진님이 들고 나오는 카메라이기도 하지요!

 

 

우선 간단하게 소니 NEX-F3의 특징을 나열하자면~

180도 FLIP LCD와 usb 충전이 가장 눈에 띄네요!

확실히 여성 유저들을 위한 쉽지만 잘 나오는 카메라로 만든 것 같습니다!

인물 중심의 사진을 찍으실 분들에게 적합한 카메라~

하지만 보다 본격적인 사진을 찍고 싶다는 분께는  다소 아쉬울 수 있는 카메라 소니 NEX-F3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손예진 카메라 소니 NEX-F3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어쩌다보니 계속 소니 제품만 소개하고 있네요~ㅎ 소니썸머이벤트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ㅋ)

 

 (자료 출처: SONY Korea)

 

 

 

 

 

 

 

 

 

 

 

 

 

 

 

 

 

 

 

다음은 다나와에서 검색한 제품 가격입니다~

 

 

 

 

 

오~ 그런데 SONY에서 F3 셀카 콘테스트를 하네요!

 

 

게다가 아시죠~? 지금 소니 썸머 이벤트 기간인거!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