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꿈해몽] 꿈에서 피를 보았다면?

2013. 1. 20. 14:30보물창고/꿈해몽

반응형

 

 

[신통방통 꿈해몽] 꿈에서 피를 보았다면? (피관련 꿈 해몽)

 

*** 꿈 해몽은 참고하되 맹신하지 맙시다 ***

 

우선, 꿈은 비현실성을 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꿈에선 사이코패스 같은 행위를 해도 그 사람의 실제 정신이 사이코패스인 것은 아님을 밝힙니다.

 

 

 

1. 몸에서 피가나는 꿈

 

자기 몸에서 저절로 피가 나거나 상해를 입어서 피가 나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 이유불문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반면에 남이 피 흘리는 것을 보면 남이 정신적, 물질적인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상대방이 어떤 일거리의 상징이라면 그 일로 말미암아 재물이 생김을 나타내는 것으로 상징하기에 적합합니다. 때로는 자기 자신이 피 흘리는 꿈이 자기가 아니라, 자기의 일거리를 직접 대신하기도 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입장에서 해석해야 합니다.

 

 

2. 피를 보고 희열을 느낀 꿈

 

꿈 속에서 상대방을 제 손으로 죽이고 그 몸에서 쏟아지는 피를 보고 만족해한다면(사이코패스 같은 상황이지만 꿈에서는 가능한...) 현실에서 그는 자기가 성취시킨 일로 인해서 큰 돈이 생기고 기뻐할 것이며 세상에 소문이 날 꿈입니다.

동물을 죽여 피를 보는 것도 동일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자기가 가해하지 않았는데 상대방이 피가나면 자기의 노력과는 무관하게 어떤 혜택이 생겨 돈이 생길 꿈입니다.

 

 

3. 사람을 찔렀는데 피가 안나는 꿈

 

칼로 사람을 찌르는 꿈은 현실의 어떤 사업이나 일거리를 성쉬시키는 행위이므로 일의 성사여부를 암시할 뿐이지 직접적으로 돈과는 상관 없습니다.

 

4. 피를 마시는 꿈

 

남에게 상처를 가하고 그 몸에서 나는 피를 마시거나 자기의 손가락 피를 남에게 마시게 하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 피는 재물의 상징이고, 입은 집안이나 어떤 큰 기관을 상징하므로, 피를 마신다는 것은 재물을 집안으로 이끌어들이거나 정신적 재물을 자기 것으로 완전히 만든다는 것의 상징적 표현이 됩니다.

 

 

5. 기침과 더불어 피를 토하는 꿈

 

기침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 정신적 충격이나 고질화된 일로 인해 그것에 반발하고 질식된 관념을 해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침과 더불이 피가 나오는 것은 지금까지 해소할 수 없었던 오래된 숙원이나 사상의 덩어리가 한꺼번에 배출되는 일을 상징합니다. 가령 상대방과의 불화, 숙원 등이 있던 사람은 한번에 강하게 상대방에게 반발하는 등의 행동으로 지금까지의 분을 풀거나 오해를 해소시키고 평온을 되찾게 될 겁니다.

 

*** 꿈 해몽은 참고하되 맹신하지 맙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