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츠비 이벤트] 립밤을 사면 롯데 영화권을 2장!!!!!!!!!! +_+ 발렌타인 특별기획


네...

우선.... 오늘은 2월 15일...

발렌타인이 지났네요. 알고있습니다ㅠㅠ

뒤늦은 포스팅 죄송합니다ㅠㅠㅠㅠ


그래도 2월까지 하는 버츠비 발렌타인 이벤트!!!!!!!!!!!!!!!




우아아아아아!

전 다른거 다 필요없어요. 가난한 커플에겐 롯데시네마 예매권 2장이 어디인가요ㅠㅠ

맨날 밥은 남친님이, 영화는 내가 보여줬다면...

립밤 사면서 영화 예매권 획득해서 2만원 좀 굳혀 보자구요..ㅋㅋ

(근데 틴티드 립밤 3종세트 가격은...23,000원x3개=6,9000원!! 저렴이는 아니지만;;;)





대박이죠!!!!

색깔도 왕 이뻐서 완전 봄처녀 만들어줄거 같습니다!ㅋ


이건 지르는게 아니에요. 투자하는거지요.ㅋㅋㅋㅋㅋ


상품 소진시까지 하는 이벤트이니~ 얼른 서둘러보실까요?ㅋㅋ


버츠비 이벤트 : 틴티드 립 밤 구매하기 [링크]


버츠비는 이벤트가 많아서 참 좋아요~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755,127
Today
204
Yesterday
615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