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건조한 얼굴에 딱 좋은 크림 추천

2013. 3. 5. 07:00나의 지름신님/화장품

반응형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건조한 얼굴에 딱 좋은 크림 추천


요새 정말 큰일입니다.

봄이라서 그런가요? 사고싶은게 왜이렇게 많은걸까요ㅠㅠ


그래도 마침 원래 쓰고 있던 잇츠스킨 달팽이 크림이 떨어졌기 때문에!!!!

이녀석은 꼭 지를거에요.... 후후후후후...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전에 우연히 써볼 기회가 생겼었는데!!

굉장히 촉촉합니다.


제가 늘 강조하다시피 저는 건성이거든요.

키엘 수분크림도 안맞고...

웬만한 수분크림은 발라도 뒤돌아서면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젤 처음 달팽이 크림을 접한 것은 잇츠스킨에서였죠.

(엄밀히 말하자면 잇츠스킨 달팽이 크림이 아니라 잇츠스킨 달팽이 라인인데 마사지 크림을 일반 로션처럼 발랐어요. 촉촉함이 정말 죽여줍니다!! 게다가 가격도 달팽이 크림보다 싸니!! ㅋㅋ)


그것은 신세계였어요!


별다른 크림 없어도, 로션 없어도 스킨 다음에 달팽이크림만 발라주면 만사해결!!


달팽이 크림을 바른 이후로 이번 겨울도 아무런 건조함도 못느끼고 지나갔으니까요!


그런데!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요녀석도 물건이더라구요.


잇츠스킨 달팽이 마사지크림(엄밀히 말하자면;;;)을 2통이나 써온 잇츠스킨 빠순이인 제 맘을 홀라당~ 빼앗아가버렸습니다ㅠㅠ


자세한 상품 후기는 지르고 나서 할게요.

(이미 지르겠다고 마음 먹...었..;;;;)


이녀석은 NS 홈쇼핑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방송사수할 시간 따윈 없으니 NS 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야겠어요.ㅋ


말 나온김에 NS 홈쇼핑을 가볼까요...ㅋ



우어어어어어!

종류가 많네요~

홈쇼핑답게 추가 구성 등등해서 가격별로 뭔가가 많군요.-_-a


저는 엘렌실라 달팽이 마스크팩과 크림을 사용했었고~

그 두가지만 있으면 될거 같으니~ 이 두 녀석이 짱짱하게 포함된 구성으로 사야겠습니다.



크크크크크...


10만원이나 가까운 금액이지만;;;

50g 4셋트면.... 200g!!!

오래오래 쓰겠죠.ㅋ

이참에 남친한테 크림하나 투척해주면서 인심 써야겠어요..ㅋㅋㅋ


혹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둘게요!


밑에 NS 홈쇼핑 배너를 누르시고 검색창에 "엘렌실라 달팽이크림"을 검색해주세요!





3월 31일까지 KB카드 5% 할인 행사 및 신규가입자들에게도 3% 할인을 해주니까~

이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_+ (홈쇼핑 호스트같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