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기] 오늘의 외식

2013. 3. 21. 22:00뭐라구?/사춘기, 뭐라구?

반응형

오늘은 너무너무너무 나주곰탕이 먹고 싶어서 혼자만의 외식을 했다!

곰탕쯤이이야!


itistory-photo-1



그리고 동네 커피점에서 카페모카와 수제쿠키 사들고 집에옴ㅋ


itistory-photo-2



itistory-photo-3




아몬드 숑숑 쿠키 맛남ㅋㅋ
커피는 별로ㅡ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오징어ㅡㅋㅋ


itistory-photo-4



아흥ㅋ 배부르다ㅡㅋㅋㅋ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