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맛집]만원의 행복, 일오닭갈비!

2013. 4. 8. 00:58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화정 맛집] 맛과 양, 모두 만족! 일오닭갈비!


일오닭갈비가 왜 일오닭갈비일까요?ㅎ

1.5kg의 닭을 사용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가게 이름만큼 푸짐한 양!

맛은 기본! 게다가 저렴한 화정 맛집 일오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일오닭갈비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77번지 1층 

전화 : 031-978-7715




저는 차를 가지고 일오닭갈비에 갔어요.

주차는 근처 도로변에 세워놓고 갔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닭불구이였어요.

닭님은 언제나 옳지만... 닭불구이는 첨이라 어떤 맛일지 기대됩니다.. 후후후


기본 반찬 셋팅이 되고 불판이 나옵니다.



불판이 살짝 특이합니다. ㅋ

옆에 기름통 있는게 맘에 드네요.

보통 닭갈비는 큰 원형 철판에서 조리가 되는데 닭불구이는 이런 판을 쓰는군요!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일요일 오후 3시쯤 입니다만 생각보다 사람이 많죠?ㅎ

전반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입니다.





기본 반찬 나온거 보고.... 사실 실망...

'에게게게게게게... 상추 이거로 누구 코에 붙이게?' 란 생각이 들더군요.ㅎ

하지만!!! 섣부른 판단은 금물!!!!!

반찬 셀프코너가 있었습니다! 




짜라라란! 반찬 셀프코너!


가게 가운데 부분에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기본 반찬에 나오지 않았던 마늘(닭갈비엔 무조건 마늘님이!!), 동치미, 단무지, 쌈장, 콘, 머스터드 소스~



상추, 양배추, 샐러드, 김치~~




이녀석들이 푸짐하게 있어서 얼마든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상추를 많이 먹는 편인데~ 상추에 관해서는 셀프가 편해요!!ㅎ

채소값 인상.... 이런거 신경 안쓰고 막 먹어도 되잖아요.ㅎ



그치만... 과연 진짜 2000원 내야할까요?ㅎ

이 문구 볼때마다 궁금증이....ㅎ


화정맛집! 

일오닭갈비는 음료수도 셀프입니다!!!

원하는 음료수를 맘데로~ 무제한 먹을 수 있습니다.



분홍 하트(하..하트입니다..) 그려놓은 물통 보이시죠?

여기에 원하는 음료수 가득 담아서 테이블에서 먹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굿아이디어! +_+



자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갑니다.

머스타드 소스와 바베큐 소스 나오시구요~



닭님 등장!!!

100% 닭다리 살이랍니다.


이것은 2인분!!!



불판에 쫘악~ 깔았을 때 사이즈 딱 나오는 이 3덩어리가 1인분이랍니다!!

으하하하하하하! 양 조으다~ +_+



100% 닭다리임을 증명해주는 닭 뼈들!




보이시나욤ㅋㅋㅋ

지글지글~ 얼른 익어라~~~!!





짜란! 다 익은 고기는 쌈에 싸서 먹어줍니다!!!

근데 요거~ 닭갈비와는 완전 다른 맛입니다!



뭐라고 해야할까요~

매콤달콤한 양념에~ 닭다리의 부드러운 육감이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요리에요!

요렇게 쌈을 싸서 먹거나 마늘이랑 먹어도 맛나구요~



바베큐 소스에도 찍어먹고요~



머스터드 소스에도 찍어먹고요~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닭다리 뼈 부분도 먹구요~~!!

(뼈 옆 살은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거의 다 먹어갈 때즈음에~ 먹습니다!)



으헛. 어느덧!!!

그 많은 닭불구이(=닭다리 6개)를 다 먹었습니다...

아. 저기 조금 남은 애들은 밥 비벼먹을 때 들어갈 녀석들이에요.ㅋ

(먹고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서 밥이랑 같이 볶아주십니다.

고기를 다 먹으면 고기가 없는 볶음밥이 되기에~ 살짝 남겨주는 센스...ㅋ)



그.런.데!

비빔밥 양에 으헉! 놀랐습니다..ㅡㅡ



이 불판이~ 절대 작은 불판이 아니거등요~

그런데 가득가득 채우는 볶음밥님ㅋ



빛의 속도로 밥을 볶아주고 계십니다.ㅎ



그리고 완성된 볶음밥의 비쥬얼ㅋㅋㅋㅋㅋ



야채 사이사이에 보이는 고기님의 모습은 언제나 옳습니다.ㅋ



밥이 나올때 그 양에 "으헉!" 놀랐더니~

종업원분께서 "말씀하시면 남은 밥은 싸드려요."라고 하시네요?ㅎㅎㅎ

올레!!!!!


밥먹고 한강 놀러가기로 했는데~

남은 밥 싸가기로 합니다.ㅎ


말씀드렸더니~ 요래요래~ 도시락 용기 가져오셔서~ 그 자리에서 척척 담으시네요.ㅎ



절반은 먹었는데... 이렇게 꽉꽉 차버렸습니다.ㅎ



도시락으로 싸가는 것 포함해서~닭불구이~ 깔끔하게 먹었네요.ㅋㅋㅋ



짜잔~ 이쯤에서~ 이 많은 고기와 밥과 맛을 책임져주는~

일오닭갈비의 닭불구이는 얼마일까요?ㅎㅎ



이 모든게 단돈 만원입니다!

만원의 행복.

정말 흐믓해집니다.



그리고 보너스!!!

그 도시락은 어떻게 됬을까요?ㅎ






요래요래~

들고 한강가서~ 한강을 보며 얌얌 다 먹었답니다.ㅎ

우리에게 필요한건 일회용 수저뿐!!!

(일오닭갈비 옆 편의점에서 그냥 한뭉치 사갔지요.ㅎㅎ)


화정에서 가능한 만원의 행복!ㅋ


점심 저녁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볶음밥 식어도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화정사시는 분이라면~ 점심식사 후 볶음밥 도시락으로 싸서 나들이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담주 여의도 벚꽃 축제 도시락으로?ㅎㅎ)


화정 맛집으로 일오닭갈비 추천합니다! +_+


일오닭갈비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77번지 1층 

전화 : 031-978-7715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