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화장대] 자취생에게도 화장대를 갖을 권리가 있다! (자취생 화장품 정리)

2013. 9. 9. 22:43뭐라구!/나혼자 인테리어

반응형



[미니 화장대] 자취생에게도 화장대를 갖을 권리가 있다!


처음 이사 왔을 때는 창문의 커텐도 손바느질로 만들고, 날마다 쓸고 닦고~ 

정말 열심히 집 꾸미기에 열중했었는데요...

이제 계약 만료 기간이 넘실넘실 보일거 같은 하루하루...


집은 날이 갈 수록 더더더더 더러워집니다.


그 중 가장 더럽다고 손 꼽을 수 있는 곳이 바로...

화장대...-_-



놀라지 마세요


지금 공개됩니다!ㅋㅋㅋ



.

.

.

.

.

.

.

.

.

.

.

.

.

.

.

.

.

.

.

.




흠흠~제가 리뷰했었던 더마콜 파운데이션,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다들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참 인간적이지요?ㅎㅎㅎ



어느 날 아침~ 눈을 떠보니~ 이 더러움에서 벗어나야겠다고 느껴졌어요 -_-


그래서!!!


큰 맘 먹고 미니 화장대를 지르게 되었습니다!!


자취생에게 걸맞지 않은 고품격 클래식한 멋이 있는 미니 화장대!!



인터넷에서 가구 좀 사면 죄다 DIY, 조립형인지라...

애도 조립해야겠거니~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런 완제품이 왔어요 ㅠㅠ (덩실덩실~)




HOTTRACKS 소피시스 미니화장대 바로구매


이렇게~ 열면 뚜껑에 거울이 있구요!

서랍도 두개나 있습니다.



거울이 있는 서랍은 요로코롬 깊어서~ 큰 기초 화장품 넣는 것도 문제 없을거 같습니다~!



반면에 밑에 서랍은 좀 높이가 낮아서~ 파운데이션 정도만 들어가는 크기네요.


샘플로 보여드리는 화장품 샘플 녀석은 좀 두툼한 샘플인데~ 이런 녀석을 이렇게 두개 높혀서 눕히면 넣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_+

이 녀석들!

원래 화장대 위에 중구난방 널려있던 녀석들을 여기에 다 집어 넣었습니다.


그런데 이 미니화장대 생각보다 굉장히 수납이 좋습니다.


원래 화장대 위에 있는 화장품을 다 품고도 텅텅 공간이 비어서~

그 동안 어딨는지도 모르게 쑤셔 박아놓았던 화장품들과 헤어제품들을 마구마구 긁어와서 넣었습니다.

심지어 메니큐어들도 모두모두~



HOTTRACKS 소피시스 미니화장대 바로구매



짜란~

깔끔해졌죠?



제일 아래 서랍에는~ 작은 화장품들, 샘플들을 넣어주었습니다.



정말 깔끔하죠?ㅎㅎㅎㅎ


가격대비 만족도 최고의 미니화장대였습니다.


덧) 좌식으로 쓰시면 더더욱 이 미니 화장대의 진가를 보실 수 있으실거 같아요.

저는 원래 화장대 대용으로 쓰는 수납장 위에 올렸더니 뭔가가 언벨런스 하네요.

수납은 잘 되는데 ㅠㅠㅠㅠ, 어디에 이 녀석을 놔둬야 더 예쁠지도 고민해봐야겠어요.ㅎ


지금 HOTTRACKS에서 소프시스 미니화장대 25%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한번 구경해보시고~ 깔끔한 자취생이 되어 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