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인도음식] 대학로 나마스떼에 다녀왔습니다!

2013. 9. 17. 01:30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대학로 인도음식] 대학로 나마스떼에 다녀왔습니다!


대학로 나마스떼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마실에도 역시 M양과 함께!! (M양에게 좀더 그럴싸한 별명을 붙여주고 싶은데... 아직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심지어! M양이 쏘는거였음!!!!!!!!!!! +_+


인도음식을 좋아하지만, 평소에는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게 된 거라 마음이 들썩들썩~ 바운스바운스~ 거렸다지요.ㅎ


대학로 나마스떼 위치는 밑에 나갑니다~.


나마스떼(대학로)

Tel. 02-764-6689

주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34길 18-5



혜화역 4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각종 인도틱한 소품들이 아기자기 널려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탄두리치킨, 갈릭난, 라씨(플레인, 망고), 왕새우들어간 커리(윽. 이름이 기억 안남;;;)를 시켰습니다.


우선 라씨는~ 부드럽고 상큼하면서 유산균 맛이 너무 진하지 않아서 매우매우 좋았어요!!!!
제가 마신 건 플레인 라씨였는데 정말 집에서 만든 요구르트에 상큼한 맛이 더해진 맛있었어요!!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나온 새우.....(이것도 이름이;;;)

아아아앙~ 적당히 매콤하면서 저 초록색 소스 찍어먹으면 느껴지는 은은한 향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탄두리치킨은, 적당히 숯향이 나면서 인도음식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잘 베어 있었고~

익은 정도도 적당해서 정말 촉촉한 닭고기였구요~


대망의 커리!!(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왕새우가 들어갔던......)

커리는 정말 신기한 것이!!

밥(기본으로 나옵니다!)이랑 먹으면 너무 달고 느끼하고 뭔가가 정말 별로인데~

주문한 갈릭 난이랑 먹으면~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맛있고, 맛있고, 맛있고, 맛있는 것이!!!

정말 사람을 매혹시키는 맛이었습니다.


(아직도 의문, 그런데 왜 밥이랑 먹으면 별로 맛이 없었을까요.....)




간만의 대학로 나들이에~

공짜로 너무 맛있게 인도음식을 얻어먹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던ㅋㅋㅋ


티몬에서 저렴한 가격에 식사권을 살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에 대학로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과의 만남 장소로 나마스떼를 이용하시는 건 어떨까요?


인도음식 넘흐 좋아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