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막창] 손에 꼽히는 맛있는 막창집! 대전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남친님의 손에 이끌려서 가게된 한민시장 내에 있는 막창골목집이었습니다. 그 동안 여기 막창이 맛있다고 어찌나 자랑했는지 몰라요;;

시장의 너저분한 분위기도 좋아하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도착한 이곳은 최근에 리모델링으로 완전 깔끔하게 변신된 상태였습니다.



한민시장에 가면 막창골목이라고 여기저기 막창 집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이 집이 가장 맛있다며 데려가더군요. 20년 전통 한민원조막창집입니다!



이미 사람들은 바글바글~ 좀 늦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한민원조막창 전화번호도 보이네요! (한민식당 내 한민원조막창 전화번호 : 042-535-4582)



메뉴판입니다. 보통 맛집들은 특성화된 요리만 몇 개 있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음식 수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음... 그래도 먹어보기도 전에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겠죠?

남친의 강추 메뉴는 "양념생막창"이었습니다.



불이 올라가고~ 이것저것 반찬들이 나옵니다.



막창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이 소스지요!!! 청량고추로 칼칼하게~ 균형을 잡은 소스입니다.



양파 짱아찌도 막창집 가면 많이 나오는 반찬 중 하나지요~ㅎ 달콤새콤 맛있었습니다.



상추 대신 배추를 주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추보다 달달한 배추를 좋아하기에, 이것도 합격! +_+


그리고! 저를 놀라게 한 반찬이 있었으니! 바로 이 노오란 단무지 입니다! 막창을 먹는데 웬 단무지? 스럽지 않나요?ㅎㅎㅎ

그런데 막창 먹으면서 먹는 이 단무지가!! 요고요고~ 물건이더라구요!!ㅎㅎㅎ

막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합니다!!! (양파 짱아찌보다도 더더더더 막창과 어울렸다니까요!)



서빙하시는 분들 모두모두 정말 친절합니다. 사람이 많은 식당인데도 불구하고 친절한 식당 관계자분들 덕에 기분 좋게 주문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드디어! 우리의 양념생막창님이 오셨습니다!+_+



우리가 그 전에 먹었던 막창하고 약간 느낌이 다르지 않나요?ㅎ 그래도 요놈 때깔이 아주아주 좋습니다!! 



맥주 한잔씩 마시며 막창 익기를 기다리는데! 오뎅 국물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이 오뎅국물을 딱~~~ 포장마차 오뎅국물 맛입니다. 얼큰하면서도 적당한 조미료 맛이 어우러져 만든 깊은 맛!ㅎㅎ

술 먹을 때는 이런 안주가 참 좋아요.ㅎㅎㅎ



오뎅국물과 홀짝홀짝 맥주를 마시는데 막창님이 익어가고 계십니다.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직접 막창을 잘라주셨습니다.



그리고 요놈의 막창을! 소스에 찍어서어어어! 먹으면!!!!!!!!!!!!!!!!!!!!!!!!!!!!!!!!!!!!!!!!!!!!!!

캬!!! >_<


제가 요근래 먹은 막창 중에서 정말 단언코 일등입니다! 완전 맛있음 ㅠㅠㅠㅠㅠㅠ

쫀득쫀득 담백담백 그러면서 막창 기름 특유의 고소함!!! 아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이 때, 남친이 말합니다. 


"여기 메인은 이 막창이 아니라 라면이야!!!! 이모, 여기 라면이요!!


엥? 막창집에서 막창이 메인이 아니라고요???? 뭔소린지...-_- 

그저 막창에 빠져서 얌얌 말도 안하고 먹고 있는데 라면이 등장합니다. 비쥬얼은,,,, 그냥 집에서 끓인 라면?



하.지.만.!!! 한 입 먹는 순간 남친의 말이 거짓이 아님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적당히 꼬들한 면에 얼큰하면서도 계란을 풀어서 입에 착 감기는 라면 국물 맛!!!

막창으로 느끼해진 입맛 다스리는데 최고였습니다. 정말 국물 한방울까지도 탈탈 털 정도로 맛있었어요ㅠㅠ



막창에 라면까지 먹었으니! 이번에는 갈매기살을 시켜봅니다. 사실 남친도 갈매기살은 안먹어 봤다며 매우매우 기대하더라구요!



그런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한미원조막창 갈매기살은 별로 였어요. 요새는 갈매기살을 가지고 하는 체인점도 많잖아요. 그런 곳과 비교를 하게 되서 그런지~ 갈매기살은 그냥 쏘쏘~ 였습니다. 그래도 남친님은 손이 안보일 정도로 갈매기살 뒤집기에 한창.ㅋ



사람이 없을 때에는 첫 판에도 준다는 돼지 껍질, 서비스를 주십니다~~! 오예!! 우히히히히히! 돼지껍질도 정말 전통적인 방법으로 그 맛을 지켜낸 것 같습니다. 고소하면서도 씹는 느낌이, 아주 그냥 너무너무 좋았어요ㅠ



마지막 서비스는! 쿨피스!! 무엇이든 빠뜨릴게 없는 한미원조막창 집이었습니다!



한민식당에 다녀온지는 꽤 됬는데 그 동안 게으름 때문에 글도 못 올리고 있었네요~! ㅠ

암튼 대전에 거주하시면서 막창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추천! 드리겠습니다. +_+

대전 맛집! 특히 막창 맛집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