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당근수박주스, 직장인 클린일지 D+??

2012. 7. 11. 22:42건강한 삶/클린 프로그램

반응형

 

 


양배추당근수박주스, 직장인 클린일지 D+??

 

 

 

 

게으른 직장인을 위한 클린 레시피_ 양배추당근수박주스 (by 뭐라구)

재료: 양배추잎 2장, 당근 1/4, 수박 4숟갈, 아몬드밀크 (한끼용입니다!)

1. 양배추를 잘 씻어서 채썰어줍니다.

2. 당근을 씻어서 깍뚝썰기 합니다.

3. 수박과 아몬드밀크를 넣어줍니다.

4. 갈아줍니다!  

 

 

오늘 아침 클린 유동식은 간단하게 현미 시금치죽을 먹었습니다.

 

현미밥이랑 시금치를 믹서에 갈아서 끓여서 마시는거에요!

 

클린프로그램을 하면서 느끼는게 아침에 먹는 따뜻한 죽이 굉장히 몸을 따뜻하게 풀어주는거 같아요.

 

여름이지만 따뜻한 죽이 주는 위력!

 

클린프로그램 실행하기전, 아무 음식이나 먹을 때는 절대 느끼지 못한 것 중 하나지요!

 

 

 

그리고 점심은 닭백숙!

 

흐어어어;; 부서 회식이여서 어쩔 수 없었어요.

 

그래도 돼지고기가 아니어서 다행이었죠.ㅎㅎ

 

 

저녁은 양배추당근수박주스입니다~!

 

이것은 부실한 과정샷이 있습니다! +_=

 

 

 

 

 

 

양배추맛도 이제 좀 익숙해져서~

 

당근과 함꼐 갈아놓으면 뚝딱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저는 꿀이나 아가베 시럽을 전혀 안넣잖아요.

 

요즘 단맛이 그리워서 수박을 넣어봤는데~

 

하나도 안달아요 -_-

 

그냥 먹으면 달던데 .... 낼은 좀더 많이 넣어봐야겠어요.ㅎㅎㅎ

 

 

 

아... 오늘은 너무 피곤한 수요일입니다ㅠㅠ

 

클린 프로그램하면서 생긴 변비는...

 

허브 변비약을 먹어야 할 거 같은데...

 

막상 사러가기 귀찮아서 보류하고 있어요.

 

책에서 알려준데로 파마자 오일을 먹을까 싶기도 하고..ㅎㅎ

 

 

 

여러분들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