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메이커 for 카카오] 추억의 게임, 프린세스메이커 엔딩

2014. 6. 17. 20:10IT/스마트폰 어플

반응형

[프린세스메이커 for 카카오] 추억의 게임, 프린세스메이커 앤딩

심즈프리플레이가 지겨워질때쯤...(도대체 미션을 기한 내에 할 수가 없었다는!!!ㅠㅠ)

프린세스메이커를 발견!!+_+

중딩 시절 동생이랑 공주 하나 키워보겠다고 난리 치며 플레이했던 기억의 게임!!

당연히 설치했지요 ㅎㅎㅎ

그리고 지금까지 세 가지 엔딩을 봤어요.

(사길 딸은 총 4명을 키웠는데 처음과 두번째는 다 일꾼이 되었죠ㅠㅠ)



무술, 예술, 무용, 음식 대회에서 모두 우승했음에도 불구하고!! 막판에 다이어트 잘못해서 망한 아이들 ㅠㅠ



사교클럽 알바는 예쁠거 같아서 키워봤는데... 음... 허접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마법사랑 결혼은 하고 ㅎㅎ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놀란 초보 사냥꾼ㅋ
이런 스타일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 이 아이도 육체파 남편 만났지요 ㅋㅋ


이렇게 1단계 슬롯 세 개 열어서 2단계 엔딩도 볼 수 있게 될어요! 흐흐흐

프린세스메이커는 완전 노가다 게임인데 엔딩 카드 모으는 재미에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추천 게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