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 이야기] 안녕, 여름 ㅠㅠ

이제 정말 여름이 끝나갑니다.

여름 휴가도 끝났고, 광복절 연휴도...ㅠㅠ

지금까지 먹은 것들 풀어봅니다.


홍대 달빛옥상에사 치맥

맨날 갈때마다 본점은 자리가 없었는데 상상마당 쪽 분점은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마늘통닭이 개인적으로 더더더 맛있었어요.



이 날은 합정 주민이 홍대 가이드를 자처했는데~ 2차로 간 아이스크림 가게!!!+_+

젤라띠젤라띠!!

이천쌀이랑 자두로 선택해서 먹었어요!!

진짜 완전 맛.있.음.!!

콘으나 컵 작은 사이즈가 4,000원이나 하지만 정말 차별화된 맛으로 돈도 하나도 안아까웠어요!!


이건 제가 먹은 콘!!
젤라띠젤라띠 콘은 안에 쵸콜렛도 넣어줘요!!+_+



같이간 일행은 컵에~~~!!!
정말 제 인생 최고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여긴 영종도 운서역 바로 앞 중국집에서 시킨 기스면이에요. 배달은 안된다는 콧대 높은 중국집인데 정말 맛있음요!!
근데 이름을 모르겠네...^^;;;;;


주말에 뾰루퉁해진 저를 위한 신랑의 서비스!!
이름하여 "김치 볶음밥"ㅋㅋㅋㅋ
이렇게 얌전하게 만드는 남자라니... 너무 매력적이지요~~?ㅋㅋㅋ




연휴동안 현모양처 코스프레 하면서 만든 백숙!!
압력솥으로 만들었는데 시간 조절 잘못해서 누룽지 백숙이 되버렸어요 ㅋㅋㅋ 근데 맛은 참 좋았죠 !ㅋㅋㅋ

아... 낼은 다시 월요일이네요ㅠㅠ
우리 모두 힘을 내보아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