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비누] 탈모에 좋은 어성초! 비누로 태어나면?

2014. 9. 22. 22:08뭐라구!/기타

반응형



[어성초비누] 탈모에 좋은 어성초! 비누로 태어나면?



탈모차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 예전 글 보기 : [탈모예방] 어성초, 자소엽, 녹차로 만드는 탈모차! http://moramora.tistory.com/334)

여기서 핵심은 바로 "어성초"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어성초는 해독작용, 청혈작용, 재생기능, 소염작용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대학교 다닐 때 제 친구는 어성초 달인 물을 꾸준히 마셔서 여드름이 깨끗이 사라지는 효과도 봤었구요.

(그 어성초를 어떻게 달였는지, 어떤 경로로 알게 됬는지 등은 저도 모릅니다!ㅋ 

그냥 언젠가 부터 물통을 싸들고 다니길래 물어봤더니 어성초 달인 물이라고 했고~ 

그리고 몇 달 후 완전히 여드름이 사라진 친구를 보았으니까요.ㅎㅎㅎㅎ;;;)


이쯤되면 어성초가 소염작용은 확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말이죠~


이 녀석을 비누로 쓰면 어떨까요?ㅎㅎㅎ





짜란~~~!! ㅋㅋㅋㅋ


마침 구구샵에서 어성초 비누를 발견했습니다! ㅋㅋ


제가 어성초 비누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다름아닌 "100% 핸드메이드 유기농"이라는 말 때문이었습니다.ㅋㅋㅋㅋ




뾱뾱이에 뾱뾱뾱뾱뾱뾱 소리게 쌓여져 있는 이 녀석들을 풀어보자면!!

어성초, 어성초, 어성초, 피톤치드, 치자 비누들입니다.ㅋㅋㅋ


그러나 오늘의 포인트는 어성초 비누이니~ 어성초에 대한 리뷰만 하겠습니다.ㅋㅋ


(사실... 한번에 치자, 피톤치드 비누까지 다 껍질을 벗기자니...아..까...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녀석들은 구구샵(www.my99shop.co.kr)에서 온 녀석들입니다~


홈페이지에서 어성초 비누 성분 정보를 퍼와봅니다.


"유기농 어성초(국산), 달팽이 점액 여과물 뮤신(프랑스), 천연 비타민 E(독일), 유기농 글리세린(미국),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이태리), 유기농 감초(국산), 히아루론산(스페인), 팜지방산(국산), 코코넛지방산(국산), 유칼립투스 천연 에센셜 오일(호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기농"이란 말과 원산지 표시 말고는 잘 모르겠군요;;;;

뭐... 그래도 이상한 화학 원소이름 등이 없어서 좋은 것들 들어갔단 말인 줄은 알겠어요 ㅋㅋ;;


그리고~ 결정적으로!!!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중금속테스트결과 중금속으로부터 안정하다는 판정을 받았고, 미국 FDA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친 순수 국산 최고급 비누베이스만을 사용한다고~~~!!! 사이트에 딱~~ 쓰여있네요.ㅋㅋㅋ




자자자자~ 그럼 개봉을 해봅니다.

종이 포장을 열면~~ 따란! 이렇게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이 녀석을 쫘악~ 찢어주면!!



요렇게~ 맨들맨들 도토리묵처럼 생긴 비누가 나타납니다.ㅎㅎ



두께도 제법 두툼하죠?ㅎㅎㅎㅎ(초점은 어디갔나요....ㅋ)



세면대에 있는 흰둥이 기존 비누와 어성초비누의 세대교체!!!!



옆에 있는 스웨덴 왕실 어쩌고의 에그비누(쓴지 좀 됬음)와 비교하니 상당히 오동통통 큰 비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이 녀석의 거품 정도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거품을 내봅니다!!!!



물에 묻혀서 서너번 문지르니 벌써 거품이 이만큼!!!

사실, 예전에 몇 번 사용해 본 수제 비누들 중에는 거품이 잘 나지 않아서 뭔가 개운한 느낌이 덜한 녀석들도 많았거든요!!

이 녀석은 거품도 잘 나니 합격!!!!!!!!!!!!!!!!!!!!!!!!!!! ㅋㅋ



어성초 비누의 효능을 한두번 써본걸로 마구마구 나열할 수는 없지만,

어찌됬든 유기농 핸드메이드 비누라는 점에 저는 매우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그리고 거품도 잘 나구요 ㅎㅎㅎ)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어성초의 효능은 소염작용, 해독작용 등이 있어서 여드름피부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물론 제 친구 사례는 어성초를 달여 먹은 사례구요, 비누의 경우는 겪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또한!!! 탈모예방에도 어성초는 매우매우매우 좋다고 합니다.(제가 포스팅한 글 보셨죠? 탈모차의 주요 성분이 바로 어성초 입니다!)


덧붙이자면....

요새 저희 신랑은 이 비누로 머리를 감아요...ㅋ;;

어성초 신봉자이거든요 ㅋㅋ;; 뭐... 구구샵 사이트에서는 어성초 비누가 트러블 피부, 사춘기 피부에 좋다고 했지만...ㅋㅋ

누가 아나요? 우리 신랑이 어성초 비누가 머리털 나는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증명할지?!! +_+(부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