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만두전골? 샤브샤브? 맛있는 전골요리

2014. 10. 4. 18:14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대전맛집] 만두전골? 샤브샤브? 맛있는 전골요리

요새 날씨가 선선해져서 저녁엔 부쩍 뜨끈한 전골요리가 생각나는데요!
저번 주 대전에서 정말 맛있는 전골요리를 먹었어요. 대전 사는 친구가 강추한 맛집!!!

바로 "한희수 개성만두" 입니다!





간판이 너무 길어서 두 개로 나눠 찍었어요 ㅋㅋㅋ 여긴 이미 입소문 난 집이어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야 했어요. 그런데 운 좋게 자리가 일찍 나왔습니다! 후후후후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부터 찍습니다. ㅋㅋ
저희는 만두전골 4인분을 시켰어요. 옆에 보니 만두육개장전골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하지만 처음 가 본 곳이니 오리지널부터 먹어보는 센스!



기본 셋팅입니다. 어느 만두집과 다를 것 없네요.



그리고 무지막지하게 큰 전골 냄비 등장!!



안에는 이렇게 뽀얀 육수가 들어있어요.



여기서 메인 재료 나옵니다!! 직접 빚은 통통한 만두와 샤브샤브 재료들입니다!!! 만두전골이지만 샤브샤브 느낌을 살렸네요! 오오오!

그리고 만두가 있어서 그런지 비닐장갑 준 것도 특이했어요.



소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만두전골이가 보니 만두가 메인이라 소고기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하지만 충분히 배부르게 먹를 수 있어요!)



육수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칼국수 면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자~~ 먹어볼까요??? 호기롭게 재료들을 투하합니다....만..... 읭? 이때 친구가 저를 부르며 가르킨게 있었으니!!



만두부터 넣으라네요?-_-;;
아하.... 뒤늦게 만두도 전부 투하!!(얼떨결에 모든 재료를 한꺼번에 넣었네요ㅠㅠㅠ)



이렇게 된거 먼저 익는 고기부터 먹습니다. ㅋㅋㅋ 샤브샤브 같아요! 야들야들한 소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만두피가 투명해지고~~ 야채를 한참 먹을 때 쯤 만두를 건져먹습니다.



속이 꽉찬 만두!!! 아아아아아아ㅠ 너무 좋아요!! 이 곳 만두는 정말 만두 본연의 맛을 잘 내고 있었어요. 적당한 육즙과 만두피의 쫄깃함!



김치만두는 또 어떻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 만두를 더 좋아합니다만! 이 곳은 김치 만두도 김치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마지막은 면을 투하해서 휘휘 익혀서 호로로로록!ㅋㅋㅋ





추워지는 계절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딱 좋을 한희수 개성만두 만두전골이었습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