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데스크탑] 포토샵 다운받기

2014. 10. 14. 23:31IT/프로그램 팁

반응형

 

[Adobe 데스크탑] 포토샵, 라이트룸5 다운받기

 

 

 

혹시, 무료 다운로드를 생각하고 들어오신 분들이시라면!!!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를 위한 것이 아닌!!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컴퓨터를 새로 사다 보니~ 프로그램도 웬지 정품을 쓰고 싶어진 마음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을 때!!

 

포토샵... 까짓것 얼마나 하겠어?

 

하면서 검색을 해봤는데..... ㅎㄷㄷㄷㄷㄷ;;

 

 

 

 

정말... 이것은 검색 결과입니다....

 

20만원만 되도 정말 진지하게 구입을 고려하겠는데...(하지만 한달 용돈이니 아주아주 신중하게!!)

"0"이 하나 더 붙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으허허허허허 개인은 포토샵 정품으로 쓰는게 진정 불가능한 일인 겁니까?!!! ㅠㅠ

 

그 때, 때마침 어도비에서 메일이 오네요?

(생각해보니, 예전에 어도비에 가입해서 체험판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셨을 때 나오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으허허허허~

한번 클릭을 해줍니다.

 

 

 

우어어어~~ 이 색감... 멋지네요..ㅠㅠ

 

근데 제 눈에 딱 들어오는 문구가 있었으니!!!

 

 

 

바로 이 녀석입니다!!

 

월 35,200원이 절대 적은 돈은 아닙니다만... 포토샵의 가격을 생각했을 때...

 

음...

 

계산기가 어딨드라...

 

53.97개월을 사용할 수 습니다!!!

이걸 다시 12개월로 나누면... 4.49년이네요!!!

 

흠?

 

이렇게 개월로 보면 좀 많은데 년으로 따지니 좀 적네요?

 

그런데 이거어언!!

 

 

 

 

우어어어!

개인에 한해서 이런 프로모션이 있었습니다!!

 

우아.

 

11,000원이면 아까 포토샵 하나 구매하는데 190만원이었으니까~ 그 돈으로 치면 172.72개월(계산기 좀 눌렀습니다)!!

14.3939년 동안 쓸 수 있는 겁니다!

 

거의 평생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아주아주아주 훌륭하지요?ㅎㅎㅎㅎ

 

결재 하러 갑니다... 오홍홍홍홍~~ㅋㅋ

 

아, 체험판 30일도 있으니까~ 혹시 포토샵 다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체험판 써 보신 후 이런 프로모션 기회를 잡는 것도 매우 훌륭할 것 같습니다! +_+

 

 

어도베 홈페이지에 가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_+

(그리고 몇몇 그림마다 링크도 걸어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