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먹는 이야기] 그 동안 먹은 것들 + 오늘 저녁은 뭘 먹지?

2014. 11. 9. 16:35건강한 삶/영종도 라이프

반응형

 

[영종도 먹는 이야기] 그 동안 먹은 것들 + 오늘 저녁은 뭘 먹지?

 

아아아아아아.

그 동안 굉장히 역동적인 주말을 보내다가 모처럼 아무도 없는 한가한 일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이 쑤시고, 외로운 것 같고, 심심한 이유는 무엇일까요?ㅋㅋㅋ

 

청소기라도 한 차례 돌리고 싶은데...

그건 또 귀찮네요 ㅎㅎㅎㅎ

밀린 일도 하려고 집에 갖고 왔는데... 하기도 싫고 말이죠 ㅎㅎㅎ

 

아마 이렇게 게으름 피우다 오늘도 또 늦게 잘 것 같습니다.

 

뭐... 모든 직장인들이 다 저와 같겠지요?ㅎ

 

 

그 동안 영종도에서 먹은 음식들 사진 투척합니다!

 

이번엔 그 동안 벼르고 벼른!!!!

솔밭집에서 순대국밥+수육을 시켜 먹었어요!!!+_+

 

예전에 곱창 볶음을 먹으러 갔는데...

곱창은 역시나 냄새나는 곱창이었구요ㅠㅠ(수도권에서 냄새 안나는 돼지 곱창 먹어 본 적이 없네요ㅠㅠ)

 

주변 테이블에 다들 순대국밥+수육을 시키더라구요!!!1

 

수육 큰 것은 2만원인데 1만 2천원짜리 작은 것도 있어서 순대국밥+수육을 시켜도 2만원이 넘지 않는다는 사실!

 

하지만 막걸리를 안시킬 수 없다는게 함정ㅋㅋㅋ

 

 

 

짜란! 이게 만이천원짜리 수육입니다!!!!

수육+순대로 나옵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것은 순대국밥!!!

 

그새를 못 참고 막걸리 돌리는 신랑 손은...어쩔;;;ㅋㅋㅋ

 

 

수육도 약 세 가지 종류로 부위가 나눠져서 나와요! 어떤 부위가 어떤건지는... 음...

잘 모르겠지만... 진짜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야들야들 촉촉한게 너무 맛있어요ㅠㅠ

막걸리를 마구 부르는 맛!!!

그리고 순대도 두 종류 인데요!

하나는 일반 분식점 순대같은것!! 그리고 또 하나는 야채랑이 같이 들어간 순대에요!!!

근데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는 것!!!!!!!!!!!!!!!! ㅠㅠ

 

진짜 영종도에서 젤 순대랑 수육이 맛있는 집일거에요!

(영종도 막걸리 안주집으로 인정합니다!! ㅋ)

 

 

요건! 순대국밥이에요.

지금 사진으로는 건더기가 얼마 없어보이는데요..ㅎㅎㅎ

 

안에는 수육에 들어갈 법한 고기들과~ 순대가 가득가득해요!!

아. 순대는 대신 그냥 일반 순대에요. 맛있는 순대는 국밥에 없더라구요ㅠ

 

그래도 진짜 수육+순대국밥 조화로 완전 맛있게 막걸리 마셨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운서역 앞에 있는 대청화라는 영종도 중국집에서 먹은 것들입니다!

영종도에 중국집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배달도 안되는 이 집에 굳이 찾아가서 먹지요ㅠㅠ

그만큼 맛있어요!!ㅋㅋ

 

첫번째는 굴짬뽕!

 

 

예전에 여기서 울면이랑 우동, 짬뽕도 맛있게 먹어서 굴짬뽕 시켜봤어요 ㅎㅎㅎㅎ

근데 그냥 그럭저럭인 맛이에요.ㅎ 가격이 비싸서 더 그렇게 느껴졌을라나;;;

 

 

굴짬뽕 시킨 신랑이 먹고 싶어했던 제 간짜장!! ㅋㅋㅋㅋㅋㅋ

간짜장도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대청화는 기본 중국집 메뉴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ㅎㅎ

 

 

크크크크크크크.... 맛있겠죠?ㅎㅎㅎ

 

 

 

 

 

 

 

아아아아~ 이거 올리는 동안에도.. 제 배는 배고프다고 요동을 치네요ㅠㅠㅠㅠ

오늘 저녁에 비빔면에 먹다 남은 치킨을 먹을지...

아님 집에서 "나 잡숴요~" 하고 있는 김치찌개나 시래기국을 먹을지 고민이네요ㅠㅠ

 

다들 오늘 저녁 어떤 밥 드세요?ㅎㅎㅎ

 

오늘 저녁 뭐 먹지는 인생 최고의 고민인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