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 쓰레기통]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 확실히 냄새 잡는데 최고인데요!

2015. 7. 3. 08:35뭐라구!/기타

반응형

 

[음식물 쓰레기통] 락앤락 음식물 쓰레기통(음식물 전용용기), 확실히 냄새 잡는데 최고인데요!

 

여름이 왔습니다!!!

여름은, 여름이지요!!

 

여름이 되면 주부, 자취생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건!!

바로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아닐까요?

 

저는 평소에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에 보관했는데요...-_-

엊그제 냉동싱 청소를 하다보니... 냉동실에 보관하는 음식들도... 썩...는..단... 사실...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에 넣는것도 위생적이지 않겠다는 생각이 비로소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야심차게 구입해 보았습니다!

락앤락 음식물 전용용기!! (일명 음식물 쓰레기통!!)

우선 택배는 요렇게~ 왔네요.ㅎ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음식물 쓰레기통이 나옵니다!

 

 

"Disposable" 오~ 영어입니다.ㅋㅋㅋ

(지구는 일회용이 아니에요~~ 쯤 되려나요...ㅋㅋ)

 

 

 

 

비닐을 벗겨보면 이렇게 위풍당당한 모습!!!

 

3리터 짜리인데 실제로 보면 작은 여자 손으로 두 뼘이 채 안되는 높이입니다. 크지 않아요.

 

 

 

손잡이에 "Lock&Lock"이라고 써있습니다. ㅎㅎㅎ

 

 

블라블라블라~ 중국 락앤락 현지공장에서 온 녀석이군요.

 

 

안을 들여다보면 이렇게 내부망에는 구멍이 송송 뚫려 있습니다.

 

 

외부에 나와있는 손잡이는 내부망을 위한 것입니다.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이렇게 내부망만 샤샥~ 올라오는!

 

 

짠! 이런 구조입니다.

 

 

1주일쯤 사용해 본 소감은!!

확실히 냄새 잡는데 탁월합니다.

 

여기에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면 음식물 쓰레기를 버렸는지조차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단점!

 

음식물 쓰레기에서 냄새가 안난다는 착각으로 집안에서 뚜껑을 열고 음식물 쓰레기를 버릴려고 하면....

냄...새...가....ㅠㅠ

 

온 집안에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가득 차는 고통을 경험해야 합니다.

(그만큼 뚜껑을 닫았을 때 냄새 밀폐력이 좋은거 같아요)

 

음식물 쓰레기통은 다용도실에서만 고이 사용하는 것이 젤 좋을 듯 합니다.ㅎㅎ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처리로 골머리를 앓고 계신 자취생과 주부님들께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