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면 요리] 특색있는 라면요리가 먹고 싶다면? 추천! 사골라면!

 

라면은 언제나 먹고 싶은 요리(?!)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_-a

때는 바야흐로... 라면은 먹고 싶으나 뭔가 건강도 챙겨야 할 것 같던 날...

 

냉동실에 고이 모셔둔 시어머니표 사골국을 꺼내어 라면을 끓여보았습니다.ㅋㅋ

 

사골라면 준비물 : 엄마(혹은 시어머니?)표 사골국, 라면(취향껏), 대파, 달걀 

 

 

 

1. 냉동실에 얼려둔 사골을 해동시킨 후 냄비에 넣고 끓여줍니다.

   집에서 끓인 사골국이라 밖에서 먹는 사골국처럼 하얗게 뽀얀색은 아니지만 그 누가 먹어도 깔끔하고 진한 국물맛이 최고지요 ㅎㅎ

 

 

2. 사골국이 끓으면 라면과 스프를 넣어줍니다.

 

 

3. 기다림의 시간ㅋ

 

 

4. 라면이 거의 익어갈 무렵 달걀과 파를 넣어주고 한번 확 끓기를 기다립니다.

 

 

5. 사골라면 완성!!!!!!

 

 

너무 간단하죠?ㅋㅋㅋㅋ

귀한 사골국을 라면에 먹는다고 혼날 것 같지만...

근데 정말 깊고 깔끔한 육수 맛에 라면의 풍미가 더 진해지는 것이 맛도 완전 좋습니다!!!

(흔히 느끼할 것 같다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파 향도 매우 좋구요!!

 

집에 사골국이 많이 있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733,876
Today
99
Yesterday
568
«   2017/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