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 웹툰 추천] 11월 30일, 뭐라구 웹툰

2015. 11. 30. 23:13뭐라구!/웹툰이야기

반응형


[월요 웹툰 추천] 11월 30일, 뭐라구 웹툰

다음 웹툰

1. 딩스뚱스 136, 137화



벌써 시즌 7화인 딩스뚱스!!
최근에 새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도 땡스와 함께하는 중국이야기!!

136, 137화는 연결된 내용으로 "아이(아주머니?)"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생활툰 특유의 개그와 가벼움!

그리고 감동이 함께 있는!!!ㅎㅎ
이번화도 해피엔딩이라 다행이었어요ㅠㅠ
우울한 결말일까봐 조마조마 했다는;;


2. 일단 질러! 질렐루야

코알랄라를 넘 재밌게 봐서 믿고 보는 웹툰!!



이번화는 마루 보수 키트에 관한 내용!!



오오~~ 나중에 나도 한번 꼭 쓰게 될 것 같은 물건!! 질렐루야는 100% 작가님 사비로 물건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진짜 신기하고 필요할 것 같은 물건들이 많이 소개되요.



네이버

1. 신의 탑



긴 말이 필요 없는!!! 웹툰계의 전설이 될?!ㅋㅋ "신의 탑"!!
밤이 어떻게 자신을 강화했는지, 어떤 선택을 해서 어떤 힘을 받았는지 나오나 싶었는데 아직은 맛보기만 볼 수 있었던 회차였습니다.

2. 생활의 참견



언제나 은은한 재미를 선사하는 생활의 참견! 이번엔 에피소드가 두개뿐이었지만 여전히 꿀 재미네요. 작가님 얼마나 무섭게 생기셨나 궁금해요 ㅎㅎ

3. 평범한 8반
제가 넘 좋아하는 병맛 만화?! 였는데 요새는 청춘물(?)로 흐르고 있는 평범한 8반입니다.



마지막에 웃고있는 동원이ㅠㅠㅠㅠ 우리 귀여운 대두 첫사랑이 이렇게 망하나요ㅠㅠㅠㅠ 힘내라 동원아!! 유나가 있잖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