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가방 추천] (체험단 아님!!)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 도라에몽 주머니가 부럽지 않아요!

2015. 12. 29. 17:27뭐라구!/육아_육아용품

반응형

[기저귀 가방 추천]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 도라에몽 주머니가 부럽지 않아요!

 

먼저!!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을 친히 선물해준 동생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하며 ㅋㅋㅋㅋ

체험단이나 이런거 절대 아니라는 것을 미리 밝힙니다.

 

동생이 애 100일 선물로 필요한 물건 없냐고 했을때... 무엇을 말해야 하나 고민했었죠.

그러다!!! 갖고 싶지만 굳이 필요할까 싶어서 사지 못했던 기저귀 가방이 떠올랐습니다!+_+

 

100일 선물인데 너무 비싼걸 고르기는 그렇고...

그래도 동생은 비싼거 사주겠다고 하고...

10만원 초반대에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은 딱~ 저희 둘의 적정 가격선이었어요.

그래서 제이해밀턴으로 결정!!

 

이제 우리 꼬맹이는 160일이 되가니까 약 2달간 사용한 후기가 되겠네요 ㅎㅎ

 

 

 

택배 상자를 열어보면 이렇게~ 큰 쇼핑백에 가방이 들어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거 같아요!

 

 

명품 가방인마냥 이렇게 쌓여 있는데 조심조심 열어보면?!

 

 

짜란~~이렇게 가방이 나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오팔 그레이입니다!

 

 

뒤에도 지퍼가 있군요.

 

 

내부가 잘 안보이니 플래쉬를 터트려 보았습니다.ㅋㅋ

 

 

내부는 이렇습니다.

우선 물건들을 넣었을 때도 가방 모양이 짱짱하게 잡혀있는 구조구요.

안쪽에 지퍼주머니 및 주머니가 있고 앞부분에도 다양한 크기로 주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방 안쪽 사이드에는 물통 등이 넘어지지 않게 그물망 및 고무줄이 각각 달려 있습니다.

 

 

가방 뚜껑부분은 이렇게 길게 펼쳐지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이 부분을 기저귀 갈때 펼쳐넣고 애 기저귀를 간다는데... 사실 그건 좀 아닌거 같고,

여기에 이것저것 수납해서 넣기는 참 좋아요!

 

그리고 유모차 걸이랑 그냥 주머니도 같이 들어있어요.

저 주머니는 저는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ㅎㅎㅎㅎㅎ;;

 

저는 평소에 이 가방안에 방수천(비상시 애 눕힐때 쓰는 용), 여벌 옷 한벌, 기저귀 5개 정도, 손수건 5개 정도, 물티슈 작은 사이즈 2개, 공갈 젖꼭지 하나를 항상 넣어놔요. 언제든 나가야 할 일이 있으면 이 가방만 들고 가면 되도록요! 그리고 필요에 따라 젖병이랑 물병, 에르고 360 아기띠를 추가하는 정도에요.ㅎㅎ

 

 

 

대락 요렇게 말이지요! ㅋㅋㅋ(가방 뒤 저 발가락.... 어쩔....ㅋㅋㅋㅋㅋ;;;)

이렇게 구비해두면 항상 편해요.ㅋ 언제든 나갈 준비 완료!+_+

 

 

가을에 찍은 사진인데요.ㅋㅋㅋ 제이해밀턴 기저귀 가방 착용샷이에요! ㅋ

위에서 말한 것들 플러스 아기 겉옷이랑 몇몇가지를 더 넣은 상태에요.ㅋㅋ 여기에 아기띠까지 넣어도 부담스러워 보이지 않아요.ㅋㅋ

 

이상, 쓰면 쓸수록 정감가는!

도라에몽 주머니 마냥 끝없이 들어가는 기저귀 가방!

제 동생이 직접 돈 주고 산! ㅋㅋㅋ 제이해킬턴 기저귀 가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