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67~168일] 초기이유식, 소고기미음
드디어!!! 우리 꼬맹이도 소고기 미음을 시작했습니다!! 짝짝짝!! 언제 이렇게 컸나요!!ㅋㅋ

늘 그렇듯 이유식은 쉽게쉽게 만듭니다!!

물 넉넉히 부어 이유식 냄비에 쌀밥을 만든 후 살짝 대친 이유식용 소고기를 쌀밥이랑 함께 믹서기로 곱게 갈아서 냄비에 다시 한번 푹 끓이면 끝!!!

아!!!-_- 이유식 사진은 안찍었네요;;;;
고기 맛이 나는 음식이 됩니다.ㅋㅋㅋ 정말 레알 고기맛만 나는....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ㅠㅠ



그래도 잘 받아먹는 아드님!!ㅋㅋㅋ
고구마, 감자 때 만큼 열정적이진 않지만 그래도 제법 먹었어요!ㅎㅎㄹ

먹다가 실증나면!!! 바로~~



이렇게 혀를 낼름낼름 거리며 뱉지만요.ㅋㅋㅋ

잘 먹고 쑥쑥 크자! +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772,342
Today
556
Yesterday
650
«   2017/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