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봉동 미용실] 전대 미용실 추천, 샵미장원

2016. 2. 14. 22:51뭐라구!/기타

반응형


[용봉동 미용실] 전대 미용실 추천, 샵미장원

2010년도부터 꾸준히 제 머리를 맡아주신 안나쌤(이젠 원장님임!!ㅋ)이 전대에 미용실 개원을 해서 다녀왔습니다!(이미... 꽤 지났지만ㅋ 본격 미용실 후기 올립니다.ㅋㅋ)



우선! 제 머리 상태!!! 임신기간 포함해서 거의 1년 넘도록 미용실에 못 가서... 정말 산발도 이런 산발이 없었지요.

전대 후문 위, 전대 cgv 가는 골목에 위치한 샵미장원!(광주 광역시 북구 효산로 12, 062-265-4233)

주차는 미용실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구요. 미용실 바로 앞에 자리가 있을 때도 있더라구요.ㅋ(이미 두번이나 다녀온ㅋㅋㅋ)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들어가봅니다!ㅋㅋ



오옷!ㅋㅋㅋ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조용히 시설을 보시겠습니다.ㅋㅋ



원장쌤 한분만 있는 아늑한 미용실이에요. 시설은 깔끔하고 원장쌤이 절대 부담 주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더 편안하게 있을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ㅋㅋ (인천 사는 제가 아직도 안나원장쌤한테만 머리 하러 가는 이유입니다ㅠㅠㅋㅋ 게다가 실력도 굿굿!ㅋ 용봉동 미용실은 샵미장원으로!ㅋㅋ)

사실 파마를 해볼까 고민도 했지만 우리 꼬맹이가 업히기만 하면 맨날 머리를 먹으려 해서;; 이번에는 컷트만 했어요.ㅋㅋ

미용실은 일종의 "힐링"하는 곳이잖아요. 애 낳고 혼자 미용실에 와서 컷트하니 정말 힐링이 되더라구요ㅠㅠ 게다가! 또 마음에 드는 건!! 내 맘을 살랑살랑 간지럽히는 아기자기 인테리어도!ㅋㅋ



요새 이런 작은 화분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집에만 있으니 그런 것도 알리가-_-;



한편에는 커피와 책이 있구요! 커피도ㅠㅜ 맛있어요ㅠㅠㅠ



귀엽게 생긴 코끼리와! 코끼리 옆의!!



보드카보드카보드카보드카!!!!!>_<
이 귀여운 술이 보드카라는 말을 듣자마자 마셔버리고 싶었지요.-_- 아... 수유중만 아니었음ㅋㅋㅋㅋ 도대체 언제쯤 정신줄 놓고 술 좀 마실 수 있을까요ㅜㅜㅜㅜㅜㅜㅜ 미용실 와서 술이 고팠다는ㅋㅋㅋ

​​



제가 이렇게 미용실 구경하고 있을 때 안나원장쌤(원장님이라 해야하는데 ㅋㅋ 쌤이란 말이 입에 붙는ㅋㅋㅋ;;)은 찰랑찰랑 머릿결 휘날리며 바쁘게 돌아다니고 계신ㅋㅋㅋㅋ 사실... 저도 저 여신 머리가 하고 싶었다죠.-_- 한... 3년 뒤엔 할 수 있겠죠?ㅠㅠ



이 날은 저 간다고 배웅도 해주시고!ㅋㅋㅋㅋ
이후에 신랑 머리 자르러 또 한번 갔는데 그 새 용봉동에서 소문이 났나, 전대서 잘하는 미용실로 소문났나 예약 전화도 많이 오고 예약
현황판도 가득 차 있더라구요!ㅋㅋ (샵미장원에 가실려면 꼭 예약 하셔야 해요!ㅋ 절대 무섭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원장쌤이니 편하게 전화하심 되요.ㅋ)



짠! 이 날!!! 머리 자르고 난 모습입니다!ㅋㅋ
이건... 그냥 제 생각이지만요.ㅋㅋㅋ
다음 만화, 골드키위새님의 죽어도 좋아 주인공 루다 스타일 머리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머리!ㅋㅋ 머리 자르고 나서 신랑과 대판 싸울 일이 있었는데!!ㅋㅋ

"니 머리 이쁘게 잘랐으니 봐준다!"

소리를 들었으니 ㅋㅋㅋㅋ 뭐... 성공인거죠.ㅋㅋㅋㅋ(긁적긁적;;;)

그런데 몇 주 뒤에 신랑 머리할 때 앞머리 내러 다시 갔어요ㅠㅠㅋㅋ 애 낳고 7개월이 됬는데 아직도 머리가 빠져서ㅠㅠ 머리 앞부분이 너무 훵한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앞머리는 동안을 위한 필수...품... 이랄까요 ㅋㅋ

여튼!!ㅋㅋㅋㅋ

용봉동 미용실, 전대 미용실 추천!!!
샵미장원이었습니다!!ㅋㅋ

아... 제 돈 주고 머리 한 거에요!ㅋㅋ 오해마세요!ㅋㅋ


샵미장원
광주 광역시 북구 효산로 12
062-265-42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