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일] 자유! 자유자유!!

2016. 2. 21. 13:34엄마되다/오늘은?

반응형


[213일] 자유! 자유자유!!

꼬맹이는 신랑이랑 롯데마트 문센 맛보기 강좌에 보냈다!!!! 일요일에 맛보기 강좌가 있었다는!!!>_<

쭈삣쭈삣하는 신랑을 위해 마트까지 데려다 주고 돌아오는데! 그 사이에 전화를 두통이나 하심ㅋㅋㅋㅋㅋㅋ "수업 이름이 뭐냐!" "어디에서 하는거냐!" 이미 설명해줬는데 어지간히 용기가 인났나보다.ㅎㅎㅎㅎ 왜이리 귀엽지 내 남자 ㅋㅋㅋ

낮잠자던 아기 깨자마자 서둘러 보낸거다 보니 집은 폭탄 맞은 상태!!

내 남자들이 오기 전에 뭘 할지 행복한 고민 중이다!!!>_<



아아아>_< 너무 좋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