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재밌는 사이트, 세스코 Q&A를 아시나요?

2012. 8. 8. 00:02뭐라구?/사춘기, 뭐라구?

반응형

 

 

 

[심심해] 재밌는 사이트, 세스코 Q&A를 아시나요?

 

 

세스코가 어떤 기업인지는 다들 아시죠?

바로~ 바퀴벌레 비롯한 해충 박멸 기업! 세스코!

 

근데 이 세스코에 재치 넘치는 Q&A 코너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ㅎ

 

심심해서 방바닥을 뒹구는 여러분들~
우리 세스코 Q&A를 보면서 낄낄낄 웃어보아요.ㅎ

 

방바닥 뒹구는 심심함 타파 함께 하실까요?ㅎ

 

 

심심타파 세스코 Q&A 바로가기

 

 

대표적으로 웃긴 글들 몇 개 올려볼게요~ㅎ

 

 

1. 바퀴벌레와 쥐, 개미, 모기, 파리를 사랑하는 소녀

 

 

 

그리고 나서 얼마 후 올라온 글!

 

 

2. 와...정말 짱이다...

 

 

크크크크.. 이 양반.. 조회수가 궁금하데요... 헐... 뭥미..ㅋㅋ

 

 

3. 바퀴대마왕임

 

 

ㅋㅋㅋㅋ 농담도 진심으로 대하는 이 자세! ㅠㅠ

 

 

4. 드래곤볼

 

 

 

 

ㅋㅋㅋㅋ

 

고객들의 Q&A에도 이렇게 성의 있는 것을 보면서~

세스코... 생각보다 훨씬 매력있는 기업이라고 느껴졌어요.

 

아직도 심심해!!!! 를 외치고 계시나요?ㅎ

 

세스코 홈페이지에 직접가셔서 정말 대박 웃긴 글들 한번 읽어보세요~ㅎㅎㅎ

 

제가 올린 글들은 이제 시작일 뿐입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