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유산균 추천] 내 돈 내고 리뷰, 아기 유산균 비교(락피도엘 골드 vs 프로바이오 베베)

2016. 3. 18. 08:58뭐라구!/육아_육아용품

반응형


[아기 유산균 추천] 내 돈 내고 리뷰, 아기 유산균 비교(락피도엘 골드 vs 프로바이오 베베)

아기가 장염에 걸리고 바로 먼저 알아본 것은 유산균이었습니다. 우선 약국에서 추천해줘서 락피도엘 골드를 먹이면서 다른 유산균은 없아 알아봤죠. 그러다 발견한게 베베쿡 샘플 프로그램!

http://www.bebecook.com/m/payment/m_sample.asp

베베쿡에서는 매월 2가지를 샘플 신청할 수가 있어서 유산균과 루이보스티 두 가지를 신청했습니다.(루이보스티는... 저는 별로였어요.속닥속닥;;ㅋㅋ)

그렇게 별 기대 없던 프로바이오 베베가 오고! 락피도엘과 프로바이오 베베 성분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이게 프로바이오 베베에구요!

​​



이게 락피도엘입니다. 성분표에서 색칠한 것들은 서로 없는 것들이에요. 유산균의 수와 양에서는 락피도엘이 프로바이오 베베보다 많았습니다. 반면 프로바이오 베베는 산화아연과 엽산이 들어있다는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도 ​​유산균은 유산균 자체의 종류와 양이 많아야 한다는 점에서는 ​​락피도엘의 압승!!

그런데 말입니다!(정색!!!)ㅋㅋ

이상하게 말이죠...

염소똥 땡글땡글 싸던 꼬맹이가 락피도엘을 먹으면 별 소식이 없다가 프로바이오 베베를 먹으면 다음날 정말 예쁜 똥을 싸는 겁니다!!!-_-;

이게... 그 아기마다 다르다는 그런 차이인걸까요? 이유가 뭘까요?-_-

게다가! 제가 포스팅을 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그제부터 꼬맹이 똥에서 시큼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장염의 전조 증상!!!-_- 락피도엘을 먹이고 있었는데... 뭘 잘못 먹었는지 (하긴 날마다 별걸 다 빠니까요ㅠㅠ) 똥 싸는 횟수도 많아지고... 냄새는 더더 역해지고ㅠㅠ 그래서 어제 아침 프로바이오 베베 샘플 남은 것 하나를 먹였는데요... 설사가 멈췄네요????

우연이었을까요....

그런데 그 전부터 프로바이오 베베를 먹이면 꼭 다음날 똥이 예뻤기에... 웬지 ​​우리 아기에게는 프로바이오 베베가 더 맞은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제는 먹기만 하면 쌌는데..ㅋ 어제는 아침에 한번 설사하고 지금까지 아직 똥님은 안왔네요. 오늘 똥 모양을 봐야 확실하겠지만! 그래도 프로바이오 베베에 웬지 신뢰가 되더라구요!ㅋㅋ ​​결국 3박스 주문했습니다!ㅋㅋㅋ(락피도엘도 60봉지나 있은데 ㅋㅋㅋ 번갈아 먹이려구요!)

유산균 고민하고 계신다면 프로바이오 베베에서 샘플 신청해서 드셔보세요! 은근히 맞을지도 몰라요!!

그리고! 프로바이오 베베 구매시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10%적립 및 추가로 유산균 3포를 더 준데요!!

mynimp 추천인 부탁드립니다.ㅋㅋ 앞으로 프로바이오 베베로 유산균 정착할 예정이거든요!ㅋ

이상! 아기 유산균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