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월 아기] 핑거푸드 분유빵 실패기

2016. 5. 17. 08:24엄마되다/이유식

반응형


[9개월 아기] 핑거푸드 분유빵 실패기

때는 바야흐로... 우리 꼬맹이 이유식 거부 시기 때였습니다. 핑거푸드를 뭘 만들까 고민하다가 만들기 쉽고 아기들이 좋아한다는 분유빵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준비물 : 분유, 달걀, 물


달걀을 노른자만 분리해서 풀어줍니다.


완모 아기인 꼬맹이지만!!! 신생아 시절 먹다 남긴 분유를 스틱분유로 교환해 놓은 것이 있지요! 오늘의 분유입니다.


달걀이랑 분유 그리고 물 조금은 섞어줍니다...만? 그릇이 너무 크네요?-_-


옆으로 보니.... 이건 뭐..ㅋㅋ 그냥 꼬맹이 이유식 그릇으로 바꿉니다.


음~ 좋네요.ㅎㅎ 적절하죠?


옆으로 봐도 좋구요 ㅋㅋㅋ 자자!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2~3분 돌려달라는 선배맘들의 후기를 보고 3분 고고!!


.....
.......
.........

터졌네요.-_-;


망했습니다....

전자레인지 3분이 과했던 걸까요???

눈물을 머금고ㅠㅠ 전자레인지를 다시 씻고... 모든 재료를 다시 조합해서!!! 이번엔 1분 간격으로 돌리기로 합니다. 전자레인지 1분 고고!!

















이게 뭡니까ㅡㅡ 1분인데 또 터졌네요ㅠㅜ
심지어 전자레인지 지켜보고 있었는데ㅠㅠ 순식간에 터지더군요ㅠㅜㅜㅠㅠㅠㅠㅠ

이마저도 다 버릴 순 없어서ㅠㅠ 그릇 밑바닥의 빵을 긁어 모았습니다.


그래도 이만큼 나오네요...ㅠㅠ

그런데?! 우리 꼬맹이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는... 더 슬픈 이야기...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