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빵 공구 후기] 청주빵을 드디어 먹었어요!

2016. 5. 25. 09:52돌아다니기_국내/디저트

반응형


[청주빵 공구 후기] 청주빵을 드디어 먹었어요!

지역맘 까페에서 엄청 핫한 청주빵을 이번에 큰맘먹고 종류별로 사서 먹어봤어요! 청주빵 생크림오믈렛, 초코오믈렛, 초코마블, 티라미슈! 이렇게 네 종류를 샀네요.(긴축 정책이라고 외쳤는데... 신랑 미안ㅋㅋㅋ)

박스컷부터!!



청주빵은 냉동 보관이에요. 이 네 녀석이(티라미슈는 좀 작아요.) 냉동실을 점령하니... 냉동실이 그냥 꽉 찹니다;;;;

물건을 받고 두근두근한 맘으로 박스를 열어보고... 사실 실망스러웠어요... ㅠㅠ 이건... 그냥... 일반 뷔페(고급뷔페 노노! 그냥 일반 만 얼마짜리 뷔페;;)에서 볼 법한 비쥬얼이었거든요. 사진 순서대로 생크림 오믈렛, 초코 오믈렛, 초코마블, 티라미수입다.ㅎ



지역맘까페에서 맛만 보고 싶단 분이 계셔서 나눠드리고 오느라... 애들이 좀 일부분이 없는 점 양해바래요. 첨 뵙는 분인데 블로거라고 막 사진 찍기는 초큼... 민망하더라구요ㅜㅜ ㅎㅎㅎ;; 여튼ㅋㅋ 전체샷이​ 딱히 고급지지는... 전혀 고급지지 않습니다..ㅋㅋ

그래도 네 박스면 가격이 4만원이 넘는건데!! 맛있겠지!! 하면서 먹어봅니다! 실온상태와 냉동상태(보관시 냉동) 차이가 있네요.


1. 생크림 오믈렛
- 실온상태 : 빵이 폭신폭신 합니다. 크림맛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왜죠?? 크림이 저렇게 많은데!!!!!!!) 인터넷에서 생크림 오믈렛 청주빵에 대해 묘사한 모든 글들에 공감이 갑니다. 구름빵 같다, 빵이 폭신하다, 고급진 맛은 아니다 등등... 그냥 슈퍼에서 파는 빵 같았어요.
- 냉동상태 : 촉촉 폭신한 빵의 매력이 떨어집니다.


2. 초코 오믈렛
- 실온상태 : 생크림 오믈렛과 마찬가지로 촉촉 폭신한 빵과 은은한 초코 맛이 느껴집니다.
- 냉동상태 : 촉촉 폭신한 빵의 매력이 떨어집니다.


3. 티라미수
- 실온상태 : 이건 성공이군! 싶은 맛이었어요. 티라미수 본연의 부드럽고 녹아드는 초코맛이 좋습니다.
- 냉동상태 : 저희 집 냉장고가 너무 성능이 강한걸까요?; 크림 부분이 너무 얼어버려서 아이스크림 같은... 아무 맛도 안느껴지는... ㅠㅠ 살짝 녹혀 먹어야 할 것 같아요.


4. 초코마블
- 실온상태 : 그냥 초코맛 나는 빵.
- 냉동상태 : 최고최고!!! ㅋㅋㅋㅋㅋ 사실 실온상태 냉동상태 구분한게 초코마블 때문이에요!ㅋㅋ 냉동시키니 표면의 초코는 딱딱하게 굳고 크림은 차갑지만 얼지 않아서 한입 베면 초코가 딱~ 끊어지는 느낌이 생기면서 부드러운 빵과 크림이 입에 들어오는데! 적당한 초코맛도 나니 너무 맛있어요!!ㅋ(요리왕 비룡같은 묘사 ㅋㅋ)


공구할 때마다 너무너무 인기가 많아 기대가 커서 좀더 실망한 것도 있겠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평균은 됬어요.(딱 평균이라는게 문제...아닌 문제...ㅋ) 저는 담번에 공구가 뜬다면 초코마블만 살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