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인대파열?!] 부상일지, 사는 이야기

2016. 7. 9. 22:29엄마되다/오늘은?

반응형


[엄지인대파열?!] 부상일지, 사는 이야기

하루에 포스팅 하나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오늘부터 다시 새로운 맘으로 시작합니다. ㅎㅎ

#엄지부상 #엄지인대부상


사실 제가 다니는 동네 병원 원장님이 친절한 스타일이 절대 아닙니다. 그래서 제 상태에 대해 제대로 못 물어 봤었는데 이번에 가니 상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엄지 손가락 가운데 부분, 연골 쪽 뼈가 커터날에 잘리면서 그 뼈에 붙어 있던 인대가 끊겼다고 합니다. 인대는 꼬맸고 문제는 잘린 뼈가 원래 손가락뼈와 잘 붙어줘야 인대도 힘을 얻게 된다고.... 지금 상태로는 엄지 손 끝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은 행동은 못하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막상 제대로 상황을 들으니 무섭더군요ㅠㅠ 여튼 깁스는 바꿔서 더 좋습니다. 이젠 다친 손가락 씻을 수도 있어요!ㅎㅎ

#아이스믹스커피 #아이스맥심


꼬맹이 재우고 라디오 들으면서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핸펀 만지작 거리는게 하루의 큰 기쁨인데... 왼손을 전혀 못 쓰니;;;; 커피만 마시고 핸폰은 들 수도 없네요ㅠㅠ ㅋㅋ 엄지 손가락만 다쳤는데 왼손 전체를 쓰기 힘들다는 ㅠ 엄지 손가락이 이렇게나 중요합니다요!!

#미세먼지 #맑은날


저번주 비내린 다음날. '하늘에 이렇게 구름이 떠 있었구나.' 싶었던 날입니다. 요놈의 미세먼지 땜에 구름 보기도 힘드네요ㅜㅜ

#아이스바닐라라떼


오랜만에 회사 동기와 밥 먹은 날. 곧 복직이라 맘이 싱숭생숭한데.... 이 날 동기와 밥 먹다가 급 열정 충전!!! 이제 막 출근하고 싶어집니다.ㅋㅋ 열심히 살거에요!ㅋㅋ

낼도 미세먼지가 약하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