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주 5일차] 이것이 태몽? 책 꿈, 다슬기 꿈

2017. 3. 7. 11:04엄마되다

반응형


[39주 5일차] 이것이 태몽? 책 꿈, 다슬기 꿈

몇 일 전부터 가진통은 계속 있어서 "애 빨리 낳기" 프로젝트에 돌입중입니다만... 첫 애때 통했던 개구리 자세로 걸레질하기도 영 안먹히고... ㅠㅠ 둘째라 첫째 육아하면서 체력이 너무 길러졌는지 웬만한 운동은 자극도 안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에 태몽 한번 꾸지 않은 우리 뱃속 아가가 태몽 비슷한 걸 물어온 거 같아서 기록차원에서 남깁니다.


1. 신랑이 꾼 책 꿈



새벽에 잠 못 들고 있는데 갑자기 자다 깨서는 저에게 "내가 너한테 책 선물 최근에 했나?" 라고... 봉창 두드리는 소리를 하는 남편...-_-

책은 커녕 꽃 한송이 사준 적 없는 남편이기에.. 가볍게 무시해줬는데!! 임산부가 책을 받는 꿈을 꾸면 장차 학자가 될 큰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이라고 하더군요! 음... 제가 꾼 건 아니지만 아빠가 엄마에게 책 선물을 했으니!!! 그게 그거인걸로?!ㅋㅋㅋ


2. 다슬기 잡는 꿈



이것 역시 오늘 새벽에 꾼 꿈! 근데 신랑이 꿈을 꾼 시각과 같은 시각에 꾼거 같아요. 전 이 꿈을 꾸다가 잠에 깨서 누워있었는데 신랑이 말을 걸었거든요!ㅎㅎ 친구들과 모여서 다슬기를 잡으려고 준비하면서 왕창 잡자고 의지를 다지는 꿈이었어요.



태몽 없이 태어나나 했는데... 여튼 막달에 이렇게 꿈을 꾸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애는 언제 나오려나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