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펜션]

가조도 풀 하우스 펜션! 친구들끼리 가기 딱 좋아요!

 

이제 여름이 슬슬 물러가려나 봅니다.

비가 와서인지 제법 선선하네요.

 

하지만 남부지방은 아직도 무진장 덥다죠?ㅎ

 

아직 휴가를 가지 못하신 분을 위해서~

오늘은 친구들과 가기 딱 좋은 수영장 있는 펜션! 가조도 풀 하우스 펜션을 소개해 드릴게요!ㅎ

 

가조도 풀 하우스 펜션은 거제도와 아주아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거제도 몽돌해수욕장도 자동차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수영장 있는 펜션이여서 수영장에서 노느라 몽돌해수욕장까지 굳이 갈 필요가 없어서...

저는 안가봤습니다만... 주인 분 말씀은 그러했습니다.ㅋ;)

 

백문이 불어일견!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펜션으로 소개한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1. 2인실도 4명이 자기 충분한 크기입니다.

 

 <설명에 앞서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입실하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처음에 굳이 펜션 리뷰를 할 생각이 없어서 안찍었는데 ㅠㅠ

  2박 3일로 놀다보니 너무 좋아서 나중에 퇴실할 때 방 사진을 찍었어요ㅠ

  덕분에 방이 좀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제가 깔끔하지 못해서... ㅎㅎㅎㅎㅎ>

 

 

제가 묵은 방은 베아트리스 이고, 2인룸입니다만 최대 4인까지 입실 가능합니다.

더블침대가 놓여있죠? 그리고 그 앞쪽으로 TV가 있는데 침대에서 TV까지 거리가~!!!!!

 

 

짜란!!! 여성 분이라면 3명도 충분히 잘 법한 거리 입니다.

사실 요즘 펜션들 전부 커플용이 많아서 (특히 거제도 펜션들!!!!) 친구들과 묵으려면 정말 곤란하잖아요.

그런데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은 2인룸도 넉넉함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방 앞쪽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윗 사진에서 살짝 보이시죠?)~

테라스에 나가면 수영장이 보여서 저녁에 특히 분위기가 좋습니다.

(저는 친구들과 테라스 테이블을 식탁으로 사용했어요. 매 끼니 거기서 밥을 먹었다는ㅋㅋ)

 

 

침대에서 주방까지도 꽤나 넉넉하게 설계되어 있죠?

식기구는 특히나 정리를 제대로 못해서 지저분해 보이긴 합니다만...

처음 입실 할 때는 그래도 저거보단 훨 깔끔했습니다.ㅎ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무엇보다 더 좋았습니다.

가스레인지는 전기식이지만 화력이 진짜 짱짱했구요~

(가스레인지만큼 끓는 속도가 빨랐어요.ㅎ)

 

 

2. 친구들과 가기 좋은 펜션! 가조도 풀하우스의 수영장을 소개합니다.

 

먼저 수영장에서 볼 수 있는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펜션!!!

가조도 풀하우스에서 바라본 바다 입니다!

저기 밑에 보이는 정자에서는 바베큐도 먹을 수 있어요~

 

 

수영장 주위에는 이런 의지와 해변 의자가 놓여있어서 수영 뿐만 아니라 사진찍고 놀거나 쉬기도 좋아요!

 

 

 

자~ 이제 수영장 전경 나옵니다!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을 친구들이랑 가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수영장입니다.

수심이 약 1m60cm 정도 될 거 같아요. 상당히 깊죠?

(펜션에서 이 정도 깊이 수영장은 정말 드문거 같아요.)

물론 아동들을 위해 구석 부분에 수위가 낮은 부분도 있긴 하지만

이 넓은 수영장의 깊이가 일정하게 깊습니다.

 

다이빙도 충분히 가능한 깊이죠!

 

 

 

 

게다가 제가 맘에 들었던 건 바로 이 폭포!

개인 펜션인데 수영장 수질이 얼마나 잘 관리될까...

첨에 너무 의아했는데요~.

오후에는 계속 폭포를 가동시키시더라구요.

 

폭포로 새로운 물이 유입되면서 물이 계속 흐를 수 있는 구조로 수영장이 설계되어 있었습니다.

(그냥 고인게 아니라 수영장 끝부분에 물이 흐를 수 있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수영장 바로 뒷부분에 있는 객실은 라마띠나, 카라 방입니다.

그런데 수영장 바로 뒷부분은 단점도 확실히 있을거 같아요.

수영장이 바로 앞에 있으니까 경치는 좋아도~

폭포 소리, 사람들 물놀이 소리로 좀 시끄럽지 않을까 싶네요.

 

 

수영장 크기도 꽤 넓직해서~

여기서 편도 방향으로 먼저가기 수영 게임을 벌려도 충분할 정도의 거리입니다.

(수영 선수가 아니고서야;;;;)

 

 

수영장 오른편에 있는 건물입니다.

여기는 5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방이 있습니다.

 

 

여기 뿐만아니라 사진에는 없지만 일마레 방은 10명 가까운 인원도 수용할 수 있는 듯 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 일마레 방에서 친구들끼리 우르르 놀러온 팀이 있었거든요.

(정확히 몇 명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납니다만;;;;)

 

 

앞서 말씀드렸지만,

사실 굳이 놀러가면서 펜션 리뷰 포스팅을 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에서 너무 재밌게 놀다 온 바람에~

리뷰를 포스팅합니다!ㅎ

 

 

아! 그런데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의 단점!

아주 깔끔함을 중요시 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일 수 있어요.

침구랑 식기랑 얼핏보면 깔끔한 듯 하지만~

꼼꼼히 살펴보면 흠이 조금씩 보이더라구요.

 

깔끔하신 분들에게는 비추,

 

하지만 친구들과 왁자지껄 즐기는 걸 원하신다면~

아주아주 강추인 펜션입니다! ^^

 

여러 사람이 어울려 갈 수 있는 펜션~

거제도에 있는 가조도 풀하우스 펜션을 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