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색다른 양식, 스웨덴레스토랑 스코네 어떠세요?

2012. 9. 4. 21:16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대전맛집] 색다른 양식, 스웨덴레스토랑 스코네 어떠세요?

 

맛있는 뭔가를 먹고 싶은데 그게 무엇인지 딱히 안떠오를 때!

아주 낯설진 않지만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세요!

 

바로 스웨덴 음식!

대전 둔산동에 스웨덴 레스토랑 스코네가 있습니다! +_+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1425

전화 : 042-487-0100

 

 

 

대전 시청 쪽에 하이마트 있는 동네에 있어요.

시청과 로데오 사이에 위치한!!!ㅋ

네비로 전화번호나 주소를 찍으면 바로 나옵니다.

스코네 주차장 위치도 입니다.

 

 

자~ 주차를 하고 6층 스코네에 들어가 봅시다!

우선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했어요.

제가 앉은 자리 입니다.

낡은 듯한 의자가 오히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아이폰으로 찍었더니 화질이 구리네요ㅠㅠ (파나소닉 gf3 미안하다; 앞으로 자주 데리고 다녀줄게ㅠㅠ)

 

런치 세트는 식전빵, 샐러드, 음식, 커피 또는 홍차가 나옵니다.

그 음식의 가격은 보통 15000원에서 18000원 사이입니다.

스웨덴 전통 음식, 샐러드, 카레, 스파게티 등이 있습니다.

 

 

 

메인 코스 요리들입니다.

코스요리이다보니 가격이 후덜덜하네요...ㅎㅎ;;

하지만 일반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먹기 힘든 음식들이니~ 언젠가 꼭 도전을!!! +_+

 

 

돼지안심코스랑 스파게티 코스는 괜찮은 가격인데요?^^

저는 점심 셋트여서 맛 보지 못했지만 수제 케잌이 매우매우 맛있다고 합니다!ㅎ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한사람당 한개씩 먹는거에요!

모든 음식이 나올때마다 웨이터가 친절하게 설명을 해 줍니다.

 

 

거므스름한 것은 올리브를 갈아서 만든 것이구요~

초록빛 나는 것은

....

까먹었어요. 파슬리였나?

여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풀이었는데ㅠㅠ

향이 참 좋아요~

두가지 다 빵과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빵은 우리가 흔히 먹는 빵이 아니었어요.

겉은 딱딱한데 속은 촉촉해요~.

그리고 이렇게 건포도랑 견과류가 조금씩 들어있습니다!ㅎ

 

 

6층에 위치한 대전 맛집, 스웨덴 레스토랑 스코네!

6층에 위치한 만큼 경관이 아주 좋습니다!

샤크존이 보이네요.ㅎㅎ

 

 

짜란!

음식이 나왔습니다.

스웨덴 정통요리라는 돼지고기 요리 (샌드위치라고 보시면 된데요)와 버섯 까르보나라를 시켰어요.

 

 

 

야들야들한 고기도 맛있지만~ 감자요리도 정말 맛있었요.

예전에 러시아에서 자주 먹었던 스타일인데~ 스웨덴에서도 즐겨 먹나봐요.

돼지고기 밑에는 빵이 있어요.

정말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샌드위치입니다!

 

 

버섯까르보나라는 우리가 생각하는 우유나 크림소스가 아니었어요.

뭐랄까 훨~씬 버섯의 향이 살아있고,

뜨끈한 파스타면과 함께 휘휘 저어서 먹는 계란 노른자로 맛이 깊어지는 거 같았어요.

느끼한 맛은 전혀 없지만 느끼한 까르보나라를 기대한 제 입맛에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ㅋㅋㅋ

버섯까르보나라!

몽땅 해결!

 

 

 

돼지고기 요리도 깔끔하게 쓱싹!

 

 

런치세트에도 홍차 혹은 커피가 나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우유도 나와요.

홍차 혹은 커피에 우유를 함께 먹어도 매우 맛나답니다.

 

 

일반 이태리레스토랑은 지겹고, 뭔가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강추!

대전 소개팅 장소로 강추!

대전 데이트 장소로 강추!

 

스웨덴 레스토랑 스코네 였습니다!!!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1동 1425

전화 : 042-487-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