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지름신 강림] 2.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어떤 미러리스가 좋을까? (소니 NEX-5n)

2012. 7. 1. 11:01나의 지름신님/전자제품

반응형

 

 

[카메라 지름신 강림] 2.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어떤 미러리스가 좋을까?

 (소니 NEX-5n)

소니 썸머 이벤트 (Sony Summer Event) 진행중! 

 

 

사실 제가 가장 유력한 후보로 생각하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바로 소니 NEX-5n입니다!

실제 사용하신 분들의 평도 좋았을 뿐더러~ "소니"라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가 있으니까요.ㅎㅎ

 

자!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투우! 소니 NEX-5n을 소개합니다! ^^

 

(자료 출처: SONY Korea)

 http://www.sonystyle.co.kr/CS/handler/sonystyle/kr/ViewProduct-Start?ProductID=32821165)

 

 

 

 

 

 

 

 

 

 

 

 

 

 

 

 

 

 

 

정말 끌리지 않나요?

 

특히 저 같은 카메라 초보들을 위해서는 필수 기능은 다 있으면서

복잡하지 않는 것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우리(읭? 벌써 우리라니..ㅋㅋㅋ) 소니 NEX-5N의 가격은 어떠할까요?

역시 다나와에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흐어어~ 가격도 딱 제가 생각한 가격이에요! ㅠㅠ

바디+18055mm+16mm 정도로 구입하면 딱 일것 같은데...

 

게다가!

 

소니에서 지금 프로모션 기간입니다!

 

 

 

소니 썸머 이벤트(Sony Summer Event)!!!!

 

 

 

정품 배터리 하나를 더 받을 수도 있는 기회이니!

이번 기회에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하나 지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ㅎ

 

 

그.러.나.!!!

 

 

아직도 추천 브랜드는 남아있습니다! +_+

 

 

커밍 쑤운!!!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