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등산화]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하이컷 트레킹화 대박 예쁘심

2013. 3. 3. 09:19나의 지름신님/옷등산용품

반응형



[남성 등산화]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하이컷 트레킹화 대박 예쁘다!


몇 일전 등산을 갔는데 같이 온 남자동기가 코오롱스포츠 제품들로 도배하고 왔더라구요.

오... 사실 저는 아이더 빠순이인데...

코오롱스포츠... -_-b

제품 좀 멋있습디다...


그래서 바로 코오롱스포츠 아이쇼핑 고고고고!


그러다 발견한 트레킹화!!!!

바로 이 녀석입니다!!




검정과 빨강의 조화는 늘 옳아요.

포스가 장난 아닌 것이... 너무 멋있습니다.ㅠ



회사 산행이나 계 모임 산행에서도 전혀 부담 없는 디자인!

예전에 제가 지르고 싶다고 올린 아이더 등산화(궁금하면 여기 클릭)는 회사 산행할 때 신기는 조금 곤란했다면 이 녀석은 장소 불문! 나이 불문! 신을 수 있겠는데요!



멋지지 않나요?ㅠ

저는 이거 뒷 모습 보고도 하악 거렸다는...;;

이...이런건 얼른 질러야해...ㅠㅠㅠ


심지어 고어텍스..ㅠㅠ

물웅덩이 이런데 참방거리는 것까진 아니어도....;;

웬만큼 걸어다녀도 양말은 뽀송할거에요!!


(근데..난.... 사이즈가...없엉..ㅠㅠ 여자도 이런거 만들어주세요;;;)



지금 40% 할인 중이어서 이 녀석도 사이즈가 많진 않습니다.



트레킹화 필요하셨던 분들은 얼른 지르러 고고고고!



TIP!

7시간 이상 등산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면 트레킹화로 웬만한 등산이 가능합니다.

물론, 등산화가 발목까지 잡아주니 훨씬 안전하긴 하겠지만...

무등산이나 북한산도 트레킹화로 늘상 다녔던 제 입장에서는~

어쩔 땐 발목 잡아주는 등산화보다는 더 경쾌하게 신을 수 있는 트레킹화가 좋더라구요.ㅎㅎ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코오롱스포츠 트레킹화 지르러 가기 [JOY 코오롱 링크]


가격은!


250,000원이었던 것이 지금 150,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정말 많이 없는 것 같으니 서두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