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빙수] 빙빙빙에서 빙수를 먹어볼까요?

2013. 8. 11. 12:45돌아다니기_국내/디저트

반응형




[홍대 빙수] 빙빙빙에서 빙수를 먹어볼까요?


홍대 빙수 중에 요즘 가장 Hot한 곳이라는 빙빙빙에 가보았습니다.

역시나 웨이팅~ 장난아니더군요.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가게 주변 찍어보기~




빙빙빙 메뉴판입니다. (화질 구리네요ㅠ)

부드러운 밀크 빙수 1인 5,500원 / 2인 8,800원 

고전적인 팥빙수 1인 7,700원 / 2인 11,000원


등등이 있습니다.




빙빙빙 가게는 들어가자마자 레몬 향이 확~~~!!

으아아아아. 군침돌게 만드는 신 맛인데!!!

레몬빙수 .... 품절이라고 떡 써있네요ㅠㅠ

먹어보고프다...



그래도 운이 좋아 15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았네요.

빙빙빙 내부입니다.

홍대라는 장소적 특징 때문인지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기다릴 때는 더운 밖에서 전쟁 중인 것같은 기분이었는데,

막상 가게로 들어오니 상큼한 레몬향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기분 업업업~!







바로 직전에 배부르게 미쓰족에서 족발 먹고 왔기에...

그냥 밀크 빙수만 시켰어요.

혹시 빙빙빙에서 팥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밀크빙수를 시키고 팥을 따로 추가시켜서 드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가격이 훨씬 저렴해지거든요~ㅎ



밀크 빙수는 이렇게 연유와 함께 나옵니다. 

으아아아 아사사삭 빙수와 찹쌀떡... 그리고 연유라니ㅠㅠ



자자~ 얼른 연유를 붓습니다. 수수수수쉭~~!






마지막 한 방울까지 탈탈 털어서 붓습니다.

연유먹은 빙수님의 모습!





"눈꽃 빙수"같이 고운 빙수 알맹이에~

적당한 단맛의 연유가 같이 더해지니!!!!

시원하고 고소하면서 달작지근한 맛이 일품입니다!!



찹쌀떡도 막 밀가루맛만 나는 그런 찹쌀떡이 아니었어요.

쫀득쫀득+적당한 팥 양으로 제법 괜찮은 찹쌀떡이더군요!



크크크~ 그렇게 순식간에 빙수 바닥을 보고말았네요.ㅠㅠ

다음 번에는 레몬빙수를 도전해야겠다는 깊은 다짐을 하였습니다.



저는 옥루몽과 빙빙빙을 굳이 비교하자면,

옥루몽 빙수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빙빙빙의 레몬 빙수를 아직 먹어보지 못했으니!!

섣부른 판단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레몬빙수 먹어야지! +_+


빙빙빙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5-199

070-7723-719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