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선물 추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요? -10만원미만편

2013. 10. 2. 00:22나의 지름신님/지름신 랭킹

반응형

 

 

 

 

[신혼부부 선물 추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요? 가격대별 선물추천

 

여름이 가고 때는 바야흐로 다시 결혼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친하지 않은 사람이야~ 축의금 내고 예식장에서 얼굴도장 찍고 오면 되지만, 내 절친한 친구 혹은 가족, 선배가 결혼했을 때! 혹은 신혼집 집들이를 가게 되었을 때!! 무엇을 사야 하는지 늘 고민되시죠? 혹시, 아직도 휴지 사들고 집들이 가는건 아니겠죠? 시대는 변하였고! 보다 센스있는 선물을 사가지고 가는건 어떠시나요?!

 

신혼부부 결혼축하 선물,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중 받는 사람 만족도를 높여주고~ 주는 사람 센스를 보여줄 녀석들을 가격대별로 골라보았습니다.

 

그럼 잔말말고 당장 보러 가볼까요?

 

 

[ 10만원 미만 신혼부부 선물추천 ]

 

#1. 커피메이커, 토스트기 등

커피메이커와 토스트기, 커피에 익숙해진 현대인과 맞벌이 부부들에게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수를 준비하면서 이런 소소한 것까지 다 챙기기는 힘듭니다. 넌지시 커피메이커나 토스트기를 갖고 있는지 물어보고 구매한다면 신부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센스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1. 필립스 1.2L(10~15잔) 커피메이커 HD-7564

실제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신혼부부에게 1.2L면 너무 용량이 크지 않을까 걱정할 수도 있지만, 적은 것보다는 어느 정도 용량이 큰 커피메이커를 

추천합니다. 용량이 작은 커피 메이커의 경우 손님이 오셨을 때에는 무용지물이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필터에 필터부분 분리가 쉬워서 씻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2. 필립스 토스터 HD2628 

토스터기의 필요성에 대해서 혹시 의아해 하시나요? 

맞벌이 부부의 든든한 아침을 위한 가장 근본적인 조력자가 바로 토스터입니다. 필립스라는 브랜드가 주는 세련미, 가장 근본적인 기능을 가장 편리하게 도와주는 토스터 HD2628입니다.

 

 

 

3. 한경희 스팀다리미 파워핸디 HI-400BL

스팀다리미로 이미 유명한 한경희입니다. 요새 트랜드는 무겁고 큰 물건보다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편리성과 효율성 때문인데요, 스팀다리미계의 혁신이라 불리우는 파워핸디입니다. 사실, 맞벌이 신혼집의 와이프들이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 부분이 다림질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필요한 부부싸움을 없애줄 it 아이템입니다.

 



 

 

 

 

 

#2. 인테리어 소품 등 

이미 성의 표시는 했고, 간단한 집들이 선물 혹은 결혼 축하선물이 필요하다면 다양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소품 등을 선물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소품은 자칫 새로 단장한 신혼집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헤치지 않는 범위에서 골라야 합니다.

 

 

1. 원앤하프 카페서빙셋트

누구나 탐낼법한 카페서빙 셋트입니다. 

머그잔에는 뜨거운 커피를, 접시에는 노릇하게 구운 토스트와 스트럼블에그, 그리고 간단한 샐러드를 작은 소스그릇에 담으면 카페 식사 부럽지 않은 브런치셋트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우드 쟁반에는 홈이 파져있어 실용성 및 안정성을 더했습니다.

 

 

 

2. 버건디 와인잔

신혼이라면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와인입니다. 3만원 정도의 적당한 수준의 와인과 와인잔을 함께 선물하세요. 센스있는 친구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중요 포인트! 와인에 따라 각기 다른 와인잔을 쓴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아래 부분이 둥글고 넓지만 위로 올라갈 수록 좁아지는 버간디 와인잔은 주로 레드 와인을 마실 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와인 상식까지 곁들여서 선물한다면 더더욱 좋겠죠.

 

 
 

 

 

 

 

3. 커플 머그잔

 

신혼 집에 흔할 것 같지만 생각보다 흔하지 않는 것이 바로 머그잔입니다. 
또한, 컵의 경우 손님들이 자주 오고가는 신혼집에서는 필수품이기도 합니다. 
흔한 캐릭터 머그잔보다 생활도예가의 작품을 선물함으로써 비싸지 않은 가격에 품격을 갖출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10만원 미만,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리스트였습니다. 조만간 10만원이상 20만원 미만 신혼부부집들이 추천 선물 리스트도 업뎃하겠습니다!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