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잉여스러운 하루(웹툰 추천)

2013. 10. 9. 23:11뭐라구?/사춘기, 뭐라구?

반응형
[심심해] 잉여스러운 하루(웹툰 추천)

사실 오늘을 위한 원대한 계획이 있었습니다. 공부도 할거고, 집 대청소, 여름옷 정리, 마라톤 연습.... 그런데!!ㅠㅠ

하루종일 핸펀으로 웹툰보다 끝났네요 ㅠㅠㅠ 아아아아아앙

제가 본 웹툰은 네이버 목요일 웹툰 김세래 작가님의 "마술사"입니다!!


(네이버 웹툰 "마술사")

꼬맹이었던 주인공들이 벌써 성인되어 훈훈해지는!! 이미 300화가 넘었지만 아직도 풀어갈 이야기가 많네요!! 과연 어떻게 진행될 것인가+_+

엔즈 넘 훈훈해요ㅡㅋㅋㅋ 애 보면서 막 간만에 두근두근 콩닥콩닥 거렸다지요!!ㅋㅋ

사실, 마술사는 초창기때도 재밌게 봤었는데 웹툰 작가님들에게서 흔히 보이는 흐름의 미세한 불균형?! 때문에 더이상 보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다시 쭈욱 이어서 보니까 그 불균형이 무시할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노블레스도 그렇고 웹툰 흐름의 이 불편한 느낌... 저만 느끼는 건가요??; 뭐 그래도 재밌으면 장땡입니다만ㅋ

저처럼 심심할 때 볼 웹툰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네이버 마술사 웹툰 추천입니다!!^^

덧) 지금 티비에서 해주는 "도둑들"보고 있는데요~(네네ㅠㅠ 전 그것도 안 본 한국인 입니다) 김수현!!! 앙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오늘은 여러모로 집에서 하루종일 훈남 앓이하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