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프 웨딩촬영 준비] 패션가발, 헤어커투어 뷰티클래스를 다녀왔습니다!





요새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결혼 준비에 대해서 막연했던 것들을 조금 구체적으로 정리를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간단한 결혼이 마음에 들었고 자연스럽게 셀프 웨딩촬영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저는 어릴 적부터 제대로 머리를 길어본 적 없는...

심지어 지난 여름부터는 숏커트를 사랑하게 되버린 여.자.-_-


셀프 웨딩 준비 때문에 이런저런 사진 뒤져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부는 뭐니뭐니해도 청초한 긴머리가 생명이잖아요! 사진에도 이쁘게 나오고~

머리 스타일 변신에 따라서 사진 분위기도 많이 바뀌니까요!! 그래서 가발을 알아보던 차에! 위드블로그에서 패션가발 헤어커투어 뷰티클래스 리뷰어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_+ (오오오!)




도착한 그 곳에는 헤어커투어의 다양한 제품들과 먹을 것!!(저 주시는거에요? +_+)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의 명패가 있는 책상 위에는 헤어커투어 브로셔와 헤어에센스, 빗 등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헤어커투어는 SM, 소녀시대와 함께 가발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헤어커투어 제품에는 소녀시대 사진들로 온통 꾸며져있었어요.(이쁘다아~.)


헤어커투어의 주요 무대는 미국으로, 뉴욕에서 백인 익스텐션 제품의 70%이상이 헤어커투어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미 그 편리성과 미용성을 입증 받았다는 것이겠죠?




이번 뷰티클래스에서는 헤어커투어 패션가발 중에서도 스마트 헤어 C-CURL(C컬)과 Loose-Wave(루즈 웨이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아무래도 셀프 웨딩촬영을 염두에 두고 있었기 때문에 예비신부다운 청초함 연출을 하고 싶어서 Cozy Black에 C컬을 선택했어요.

색깔 선택은 제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가 이미 색깔이 많이 빠져서 제법 밝은 색이었기 때문에 원래 머리 색(굉장히 짙은 검정이래요;;;) 보다 한단계 밝은 색으로 선택한거에요. 자석 똑딱이가 있는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스마트헤어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 안쪽에는 패션헤어 스마트헤어 착용법과 소녀시대 멤버 사진이 하나, 여분 와이어가 들어있었어요.ㅎㅎㅎㅎ



사..사실 가발은 처음이어서.. 이 검은 머리가 꽤 공포영화에 나올법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ㅋㅋ 그 만큼 원사가 굉장히 내츄럴하게 사람 머리 같았어요.



헤어커투어 스마트헤어가 다른 제품과 다른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와이어에 있다고 합니다. 밑 부분에 헤어커투어 착용 동영상을 보여드릴건데요~ 그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마트 헤어는 이 와이어를 머리에 거는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실 생활에서도 전혀 압박감이나 통증이 없고, 짱짱하게 티 안나게 머리에 착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소녀시대도 실제 무대에서 늘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우선, 뷰티클래스에서 촬영한 제 머리로 스마트 헤어 착용 사진 보실까요?ㅋ


1. 우선 와이어를 머리에 걸칩니다.

2. 스마트 헤어는 한번 걸치는 것이 아니구요, 옆으로 길게 나온 머리를 다시 한번 접어서 맞은편 똑딱이와 맞춥니다.


그러면 끝! +_+


근데 패션가발 스마트 헤어를 하면서 느낀게 있다면...

부분가발을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단발이어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 커트머리가 부분가발을 하니 너무너무너무너무 어색해요.ㅠ

자기 머리가 어느 정도 길이감이 있어야 부분가발과 어우러져서 머리 숱도 더 풍성해 보이고 자연스러울텐데 커트는 너무 짧아서 그 역할을 해 줄 머리가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비포 에프터 사진 공개합니다 ㅠㅠㅠ (놀리지 마세요ㅠㅠ 그래서 더 발로 한 듯한 포샵처리를ㅋㅋㅋㅋ)


머리 길이 연장 측면만 생각한다면 매우매우 괞찬습니다. 하지만 셀프웨딩 촬영을 생각하면... 

뭔가 막 풍성하고 주렁주렁한 머리컬~, 막 청순청순 열매를 먹고 뛰쳐나온 것 같은 그런 머리를 원했거든요... 

커트 머리에서는... 부분가발은 아니라는 결론을... ㅠㅠ (헤어커투어에서 조만간 전체가발도 나온다니...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반면!!

제 짝꿍, 다또아님(블로그 : http://blog.cyworld.com/daddoa)은 이미 긴 머리를 갖고 계셨어요. 긴머리인 사람은 가발이 필요없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오오오오오오오오! 부분 가발은 긴 머리를 더욱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것이었으니!!! 사진을 보실까요? 




첫번째 사진이 다또아님 원래 머리, 두번째는 스마트헤어(루즈 웨이브) 착용 후,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원래 머리를 컬을 만들어 준 다음에 다시 스마트헤어를 착용한 모습! 입니다. 스마트헤어 루즈웨이브를 착용할 경우 원래 머리도 가볍게 컬을 잡아주고 착용할 것을 권장하던데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진짜 완전 여신머리가 되던걸요!!! 풍성하고 예쁘게 떨어지는 웨이브가 너무너무 감동스러웠습니다ㅠㅠ (나는 왜 하필 커트였을꼬...) 주변에 다른 블로거님들 착용하시는 것을 보니까 단발만 되더라도 스마트헤어는 완벽하고 감쪽같게 자기 머리처럼 보여지더라구요.


자, 아직 끝이 아닙니다!ㅋ이번에는 앞머리 가발입니다! 앞머리 가발은 세개의 똑딱삔이 붙어 있는데요. 이번에도 제 옆에 짝꿍으로 앉아 있던 다또아님에게 양해를 구하고 앞머리 붙이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앞머리 가발 착용법은 쉽습니다. 그저 세 개의 핀으로 머리를 고정시키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포인트는, 


1. 고정을 시키기 전에 머리를 Y자로 잡아주고 그 안쪽에 앞머리를 부착한 다는 것

2. 앞머리 부착이 끝나고 나면 드라이기로 뒤통수에서 앞머리 쪽으로 바람을 분사시켜서 자연스럽게 내 머리와 섞일 수 있도록 하는 것 입니다.


다또아님 앞머리 부착 당시는 드라이기가 없어서 중요한 2번을 하지 못했어요. 그런데도 굉장히 자연스럽지요? 

염색 부분 머리 색깔에 맞춰서 색은 약간 안맞지만 사실 정면에서 바라볼 때에는 완벽하게 자연스러웠습니다. 다또아님 초상권을 위해서 그 사진은 생략하는게 아쉽네요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 받은 것은 정말 사람머리로 만든 패션헤어 컬러피스!!!!






얘네들은 전시되어 있던 애들이구요~ 제가 가져온 아이들은 얘네들입니다!!!!


셀프 웨딩촬영때 그냥 검정 머리만 있으면 좀 심심할 것 같아서 옷이나 배경에 따라서 이런 포인트를 줘도 재밌을 거 같더라구요 ^^

얘네들도 그냥 똑딱이로 똑딱~ 머리에 꽂으면 끝! 완전 쉽습니다~. 게다가 진짜 인모이기 때문에 열기구로 사용해도 상관없구요, 일반 머리 염색약으로 염색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냥 사람 머리랑 똑같은거지요~ㅎ



이번 뷰티클래스는 사실 제게는 굉장한 문화충격이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머리 스타일을 변신시킬 수 있고, 자연스러울 수 있는지 전혀~ 몰랐거든요!!!

제가 머리를 못 기르는 이유 중 하나도 늘 비슷한 머리는 지겨워서 짧게 자르는 경향이 있었던 건데... 이런 패션헤어가 있으면 정말 매일매일 다른 느낌으로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셀프웨딩 촬영용으로 찾은 패션헤어가 일상헤어로도 전혀 지장없이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바뀌면서...ㅋ 얼른 단발로 머리 길러서 착용해야겠다는 기대를... 하게 되었습니다..ㅋ +_+  (그리고 뷰티클래스 끝나자마자 미용실로...고고... 패션헤어 착용하면서 느낀게 제 머리가 너무 개떡같더라구요ㅠㅠ 아흑 ㅠㅠ 바로 Cozy Black으로 염색하고... 단발로 머리기르는 용으로 다듬고...ㅋㅋㅋ 나란 여자, 쉬운 여자..ㅋ)


마지막으로 헤어커투어 스마트헤어 착용 동영상을 올립니다~. 유투브에서도 검색하면 충분히 찾으실 수 있으세요~ ㅎㅎㅎ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