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추천] Kingdom rush frontiers, 디펜스 게임 추천

2013. 12. 14. 21:08IT/스마트폰 어플

반응형
[아이폰 게임 추천] Kingdom rush frontiers, 디펜스 게임 추천

오랜만에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그 동안 많은 핸드폰 게임을 했었는데 역시 이 게임을 소개 안하면 안될거 같더군요. 제가 사랑하는 아이폰 디펜스 게임! 킹덤러쉬(Kingdom rush) 입니다. 킹덤러쉬 오리지널은 진작 다 스테이지 클리어를 했었는데 몇 달전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Frontiers"

음... 네이버 영어 사전 검색을 해봅니다.



국경? 지역? 음... 외계 생명체가 나타나길래 "외계" 이런 의미일줄 알았는데....

암튼 아이폰 디펜스 게임! 킹덤러쉬 프론티어 화면은 이렇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맵을 따라서 하나씩 정복하면 됩니다.



맵을 정복함에 따라 이미 정복한 곳도 공격 조건을 업그레이드해서 더 높은 난이도로 다시 겜을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그림에 파란색 원으로 표시된 곳으로 나갑니다. 이 곳으로 못나가게 막아야 합니다. 디펜드 구역에서는 여러 특성을 가진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타 디펜스 게임과 같이 적들을 죽일 때마다 돈이 생겨서 새로운 건물을 짓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건물(타워) 짓는 법입니다. 나쁜 놈들의 특성(스피드, 마법 저항 등등)을 고려해서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건물은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됩니다. 그림 순서별로 설명하면 이렇습니다.
1. 가격대비 공격력이 나쁘지 않습니다.
2. 병사들이 나쁜놈을 1:1로 막습니다.
3. 마법 타워입니다. 공격효율이 좋습니다.
4. 한번에 넓은 구간을 공격할 수 있는 타워입니다.

이제 게임을 시작할까요?



나쁜놈의 출발 예상지역과 나가는 지역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출발은 해골표시된 지점입니다.



나쁜놈이 나가는 출구 지역엔 이렇게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과 타워속성은 게임과 별개로 게임 클리어 후 받는 별 등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아이폰 유료 게임이지만, 믿고 하는 재밌는 아이폰 게임 추천! 킹덤러쉬 프론티어 간략 설명이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