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야불리] 중국 스키 리조트 야불리! 2편 야불리에 도착하다! (클럽메드 야불리 객실편)

2014. 1. 5. 20:15돌아다니기_국외/2013중국

반응형



[클럽메드 야불리] 중국 스키 리조트 야불리! 야불리에 도착하다! 





스키타러 야불리에 가다. [1편 링크]


2시간이 이렇게 긴 줄 미처 몰랐습니다. 지루하고 지루하던 2시간이 지나서(하얼빈 공항으로 갔으면 어쩔;;;;;) 야불리 톨게이트도 지나서!

드디어! 스키 슬로프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_+ 


저기저기 사진에 보이시죠? 야불리 스키 슬로프입니다! 어찌나 반갑던지요ㅠㅠ


게다가 꽤나 상급자 코스 같아 보이는 슬로프의 위풍당당함과 산 하나가 통째로 슬로프인듯한 뭔가 중국 대륙의 스케일에 가슴이 막 두근거렸습니다.ㅎ

(하지만 결국 초급자 슬로프만 탔다는... 슬픈 이야기...는 나중에... 계속 할게요.ㅎ)


우리를 안전하게 리조트까지 데려다 준 중국오빠는 리조트에 도착하자 우리 짐도 영차영차 날라주고는 허허허허 웃으며 떠나갔습니다.ㅎ


그리도 도착한 우리들을 여러명의 GO들이 맞아주었습니다. 따뜻한 생강차(모과차? 윽. 기억이 안나요;;)와 함께요!ㅎ



헛; 예쁜 GO언니인데;;; 이상하게 찍혔네요...



그런데 이 GO 분들 중에서 한국 분이 계셨으니!!!!!!!!!!!!!!!!!

지금 현재 클럽메드 야불리의 유일한 한국 GO, 케이트님이었습니다. (사진은....없어용..ㅋㅋ)

무단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려면 전날 미리 예약을 해야하는데요~ 한국인이 온다는 소식에 한국 GO님이 미리 무단 레스토랑 예약을 잡아주셨더라구요ㅠㅠ

(케이트님은 레스토랑 메니저였어요!ㅎㅎ)


정말 리조트에 머물면서 도착한 당일 딱 하루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었는데 그것이 바로 한국 GO 케이트님 덕분이라는!!!!!

(리조트 이런저런 행사 참여하다보면 레스토랑 예약은 늘 잊어먹게 되더라구요-_-;;;)


아아아~ 다시 돌아와서, 암튼 클럽메드 야불리, 그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로비 보실까요?ㅎㅎ



사실 로비는 굉장히 넓고, 제가 찍은 저 곳은 로비 옆 엘리베이터 앞에 사람들 쉬는 공간을 만들어 놓은데에요..;; 로비...사진이 없네요;;;;;


여튼 체크인 절차를 마치고 드디어~ 객실로 들어갑니다! 궈궈궈궈궈궈~






완전 흔들린 사진이네요;; 암튼 객실 복도는 이러합니다...


그리고 방에 들어가면 짜란!ㅎㅎㅎ 사실 맨날 유스호스텔만 다니다가 리조트는 처음이여서 객관적으로 평가는 힘들 것 같습니다.


확실한건 유스호스텔과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좋은 시설입니다.



객실 입구쪽에 옷장이 있는데 다리미랑 가운도 있구요~



요렇게 금고도 있습니다. (이런 금고를...처음 봤어요...ㅎㄷㄷㄷ;;)



금고 사용법도 상세히 적어져있어요.(한글 있어요!)



그리고 객실에는 이렇게 환영의 메세지도 있습니다.


다산을 상징하는 러시아 인형 마트료시카는 심지어 선물로 주는거래요! +_+/

(러시아에서 직접 마트료시카를 사 본 경험에 의하면... 이 마트료시카는 저가인 듯 싶습니다만 그래도 공짜잖아요.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요. 이 녀석들은 리필이 되지는 않고 1회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되는 겁니다.

군것질 것들 리뷰는 추후에 따로 모아서 할게요!!! (특히 저 컵라면!!+_+)



차를 좋아하는 중국답게 다과기나 다양한 컵도 있어요.ㅎ





그리고 욕실 !!! 두두두둥!



샴프, 린스, 바디로션, 목용용 소금, 면도기, 빗, 면봉, 칫솔, 치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조도 깔끔했어요.ㅎ (욕조 옆 저 창문은 프라이빗 모드를 해제하면 바로 객실 방이 투명하게 보이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


 

중국 스키리조트인 클럽메드 야불리 여행을 계획하면서 많지 않은 정보 때문에 좀 답답했었어요.

그래서 최대한 많이 사진을 찍고 자세히 설명하는 포스팅을 만들려고 노력하다보니까 포스팅 자체를 여러개로 만들어야 겠더라구요.ㅎ


 야불리 객실 편은 이 정도로 소개 할게요!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클럽메드 야불리 시설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