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1, 결혼준비] 60일만에 결혼준비 끝내기, 지금까지 진행된 사항+뜬금없는고구마 맛탕 만드는 방법

2014. 3. 2. 23:16결혼/결혼이야기

반응형

 

[D-21, 결혼준비] 60일만에 결혼준비 끝내기, 지금까지 진행된 사항+뜬금없는고구마 맛탕 만드는 방법

 

으아아아. 블로그 해 놓으려고 사진은 계속계속 찍었는데...

정말 게으름은 언제 없어질까요ㅠㅠ

 

어쨌든, 중간점검?

 

지금까지 진행사항입니다.

 

1. 예식홀 시식 완료(강남플라자웨딩홀)

2. 폐백음식 결정(허니문폐백)

3. 본식영상 결정(HM Film)

4. 본식 드레스 결정(탐스브라이덜)

5. 커플링 찾음

6. 한복 찾음(박미선의 한복이야기)

7. 청첩장 완료

 

음.. 그러고보니 이녀석들 전부다 아예 진행 이야기가 안올라갔네요.ㅋㅋㅋㅋ

내키는데로 하나씩 올려야겠어요.ㅎㅎㅎㅎ;;;

 

그리고.... 뜬금없는!!!

 

오늘 점심 때 해먹은 고구마 맛탕!!ㅎㅎㅎ

 

 

 

사진이 아예 없음 허전하니까요.ㅎㅎㅎ

 

뭐라구 식의 초간단 고구마 맛탕 만드는 방법!

(고구마 안튀기고 맛탕 만들기!)

 

1. 고구마를 껍질을 벗기고 깍둑 썰기? 느낌으로 썹니다.

2.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고구마를 볶습니다.

3. 겉이 약간 노랗게 되면 그 때 설탕을 마음껏 뿌려줍니다.(내키는 만큼!)

4. 집에 물엿이 있어서 물엿도 살짝 뿌립니다.(개인적으로 물엿 맛이 진한 건 싫어서 조금만!)

5. 고구마가 익을 때까지 같이 볶습니다.

6. 고구마가 익으면 끝!

 

ㅎㅎㅎㅎㅎㅎ

 

내일은 다시 월요일이네요ㅠㅠ 모두모두 힘내세요!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