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 불닭볶음면의 새로운 변신! 불닭볶음면 순대볶음 만들기!

2014. 7. 28. 15:31건강한 삶/요리이야기

반응형

 

 

[불닭볶음면 맛있게 먹는 방법] 불닭볶음면의 새로운 변신! 불닭볶음면 순대볶음 만들기!

 

불닭볶음면의 인기는 익히 들었지만, 딱히 사 먹을 일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행사하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_+

 

오늘의 요리는~

 

불닭볶음면으로 순대볶음 만드는 것입니다!

 

순대볶음을 좋아하는 데 양념이 자신 없으셨던 분들은!!

 

초간단 순대볶음 레시피가 될테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_+

 

 

준비물(2인분기준) : 불닭볶음면 1개, 양배추 잎 2장, 순대 먹고싶은 만큼

 

** 사실, 야식으로 후다닥 만들어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하게 된거라... 과정샷은 없습니다ㅠㅠ

그런데 라면만 끓일 줄 아신다면, 사실 과정샷도 필요없어요!! 초간단 순대볶음 만들기!! **

 

 

 

불닭볶음면 입니다. ~~

 

 

라면을 끓일 때는 면 두께에 따라 끓이는 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해야 합니다.

 

불닭볶음면은 면이 두꺼워서 그런지 짜파게티와 같은 5분이상 끓이라고 나와있네요!!

 

자자~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을 끓인다.

 

2. 끓는 물에 라면과 순대를 넣는다~

 

3. 4분이 경과하면 물을 8스푼 정도만 남기고 부어주고 양배추와 액상스프를 넣고 다시 끓인다.

   (물이 얼마 안남았기 때문에 이때부터는 사실 볶는 과정이 됩니다.)

 

4. 양배추에 적당히 양념이 벤거 같으면 완성!! (순대는 면과 함께 삶았기 때문에 볶는 과정에서 다 익습니다.)

 

 

 

그리고 완성샷!!!! 이라기보단... 먹다가 찍은 불닭볶음면 순대볶음 샷....ㅋㅋ

 

 

 

 

 

 

볶다보니 저는 너무 볶아서 국물이 다 쫄아버렸어요.ㅎㅎㅎ

그래도 진짜 짱짱 맛났어요.ㅎㅎㅎ

 

이건 야식으로 맥주 한잔할 때 만들어먹으면 최고로 좋은 안주가 될거 같네요.ㅎㅎㅎ

얼큰얼큰하면서도 막 맛있는 매운 맛이에요.ㅎㅎㅎ

 

거기에 양배추랑 순대 조합이 정말 최고입니다!!

 

 

 

요리의 키 포인트는!!

 

2인분 할 때는 라면 한개+순대로 해야한다는 겁니다.

 

순대랑 양배추를 넉넉히 넣었더니 라면 한 개로도 둘이서 배 터지게 먹었네요.ㅎㅎㅎ

 

불닭볶음면 정말 짱짱맨입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