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음식처리] 명절음식으로 만드는 간단 피자

2014. 9. 15. 19:31건강한 삶/요리이야기

반응형

[명절 음식처리] 명절음식으로 만드는 간단 피자

으하하하 명절은 정말 좋아요!

요리실력 우울한 새댁에게도 음식으로 꽉찬 냉장고를 만들어주니까요!ㅎㅎㅎ

저희 시댁, 친정 모두 명절음식은 간단히 하셨지만 그래도 전은 잔뜩 얻어왔어요^^

뒹굴뒹굴하던 어제, 일요일 오후!!

집에 있던 재료+명절 전으로 초간단 피자를 만들어봤어요!!(광파 오븐기로 피자 만들거에요!)



냉동실 매장되다시피한 식빵을 도우 대신 잘게 잘라서 팬 위에 올리구요~~



친정에서 얻어온 전이에요!

스팸, 우엉, 새송이버섯, 새우전입니다!



조금 남은 양배추도 쓸거에요!



고구마는 식이섬유를 위해서 ㅋㅋ 미리 삶습니다!





자자~~ 준비된 자료를 잘라줍니다!



오븐에 식빵부터 넣어주고 살짝 구워줍니다.

광파오븐기로 피자 만드실 때 주의사항이에요!!

광파오븐기 특성상 젤 밑의 재료는 잘 안익더라구요. 그래서 단계적으로 구워주는 센스!!



식빵이 익은듯 싶으면 전을 올려줍니다!



양배추를 올려서 또 좀더 익혀주구요!!



치즈도 올려줍니다!!(여기서 실수!! ㅠㅠ 원래 예전에 피자 만들때에는 재료 사이사이에 치즈를 올렸는데요.... 이번엔 위에다만 올렸더니ㅠㅠ 나중에 재료 분리 현상이 일어나더라구요ㅠㅠ)



익어라 익어라~~~




짜란!! 완성!!+_+



제가 만든 피클과 핫소스를 함께 곁들입니다!



으흐흐흐흐흐흐 어때 보이나요~~

결론은...... 아주 맛있진 않아요ㅠㅠ
그런데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ㅋㅋㅋ
명절 전이 이제 지겹다면, 이런 식으로 드셔보시는 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