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씨비어드 리메이커!

2015. 1. 20. 20:38IT/스마트폰 어플

반응형


[아이폰 게임] 씨비어드 리메이커!

아이폰 추천 게임 씨비어드!!

씨비어드에 새로운 기능이 생겼습니다!

바로 "리메이커"

늘 부족한 저장공간에 창고를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 녀석이 생겼네요!


어느날 시도그만에 갔는데 "구세주 세라"라는 녀석이 있습니다.



고녀석 참 말을 잘 하더군요 ㅋㅋㅋ

여튼 이게 무엇인지 봐보니!



요렇게 제가 갖고 있는 물건 5가지를 선택하고 버튼을 돌리면!!




랜덤으로 아이템들이 돌아가다가 "정지"를 누르면!



뙇! 이렇게 보너스 상품이 나옵니다.

물건을 조합할 때 포인트가 올라가는 걸 봐선 좋은 물건들끼리 많이 조합을 해야 좋은게 나오는거 같아요.

암튼 당분간 아이템 버리는 일은 없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