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선물 대잔치] 아기용품공구 까페에서 기저기 선물 대잔치 신청한 것이 왔어요!

2015. 7. 7. 17:39뭐라구!/육아_육아용품

반응형

 

 

[기저귀 선물 대잔치] 아기용품공구 까페에서 기저기 선물 대잔치 신청한 것이 왔어요!

 

저번주에 한참 기저귀 체험판 받을 수 있는 곳을 뒤졌었는데요~~

가장 먼저 아기용품공구까페에서 기저귀 선물 대잔치가 도착했습니다.

 

(예전글 : 기저귀 체험판 신청중(http://moramora.tistory.com/365))

 

 

언제나 받으면 즐거운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빨간 봉투에 고이 담겨져 왔습니다.

(저는 신생아용으로 신청했습니다.ㅎㅎ)

 

 

짜란~~!!!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기용품공구 까페의 알림글, mother-K 손입 전용 건티슈, mother-K관련 팜플렛과 무료 배송이용 쿠폰, 기저귀 샘플(10개사 각1개씩)

 

 

 

 

티슈도 아직 하나도 구입안했는데~

구성품에 들어있으니 참 뿌듯하더군요 ㅠㅠ

 

1단계 손입 전용 건티슈라고 합니다. 팜플렛을 보니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서 각각 사용하는 티슈가 따로 만들어져 나오더라구요.

우선은 받아놓고~ 아이 태어나면 써볼 예정입니다.

 

 

mother-K 팜플렛입니다. 뭐하는 회사인고 하니~ 출산준비 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아기 지퍼백, 모유 수유팩 등등 웬만한 것들은 다 만드는 곳입니다.

 

 

제가 샘플로 받은 것은 0-6개월에 사용하는 건티슈였습니다. ㅋ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 경우 얼마든지 재구매가 있기에~ 무료배송 쿠폰은 고이 간직합니다.ㅋㅋㅋ 

 

 

그리고!!!! 기저귀 선물 대잔치의 하이라이트!!!

기저귀 샘플입니다.

 

총 10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여기에는 한번 써보고 싶었던 유명 회사 제품도 들어있습니다.

 

비닐팩에 포장되서 꼼꼼하게 보내주셨어요ㅠㅠ

운영자님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가 아직 태어나지 않아서 사용후기는 아이 태어난 이후에 하는걸로 ㅋㅋㅋ

(후기 쓸 정신은 있겠지요?ㅋㅋ)

 

여튼!! 아기용품공구 까페의 기저귀 선물대잔치!

아직 어떤 제품을 쓸지 고민이 많은 예비맘들에게 매우매우 유용한 샘플들이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ㅎㅎㅎㅎㅎ

 

이제 몸이 너무 무거워져가고 있어요ㅠㅠ

얼른 아이가 나왔음 좋겠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