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애벌레] 케이스키즈 애벌레, 생후 90일 아기와 만나다!

2015. 10. 23. 17:46뭐라구!/육아_육아용품

반응형



[국민 애벌레] 케이스키즈 애벌레, 생후 90일 아기와 만나다!

요새 부쩍 주변의 손수건이나 천을 갖고 노는 모습이 많이 보였던 생후 90일 아드님!!

놀아주지 않으면 막 울기 때문에 어떻게 놀아줄까 고민하다가 "국민 애벌레"를 사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국민 애벌레의 보들보들 천 느낌과 쥐기 쉬운 점이 맘에 들었거든요!! 그리고 어제! 케이스키즈 애벌레가 도착했습니다!!


*케이스키즈 애벌레 세탁법*

받자마자 아기 세제로 물을 받아 조물조물 빨고, 손으로 최대한 짠 다음에 큰 수건으로 돌돌 말아 발로 밟아 물기를 짰습니다. (세탁기로 탈수는 절대 금지라더라구요!)

그리고 집에서 잘 말린다음! 아기에게 줘봤는데요... 처음엔 굉장히 시큰둥 하더니!

어머나!!




애가 조용하길래 뭐하나 봤더니!!! 이러고 있네요!!



얼핏보면 인형에 애가 깔린 듯 보이지만, 옹알이도 하면서 매우 재밌어라 합니다!! 더듬이 부분에선 애가 움직일 때마다 가벼운 방울 소리가 나고 몸통에선 큼직한 방울 소리가 나서 애가 더 좋아하는 듯 합니다.



어랏! 몸에 애벌레가 몽땅 올라왔네요!ㅋ
케이스키즈 애벌레는 말랑말랑하고 돋아있는 부위가 많아서 애가 잡을 곳이 많아요.



얼굴을 껴안고 촵촵촵!
어제 빨았는데 이미 빨간 몸둥이는 아기한테 점령당했어요. 축축해짐 ㅜㅜ 근데 이건 그만큼 아기가 재밌게 느낀다는 거니까요! 좋아요!ㅋ



작은 손으로 어떻게든 조물조물 만지고 놉니다!

물론 이 시기 아이의 특성상 이 애벌레를 하루종일 갖고 논다거나 하진 않아요. 하지만 그 동안 사줬던 장난감 중에선 모빌 담으로 오래 가지고 놀았네요.ㅎ 생후 90일 아기 장난감으로 케이스키즈 애벌레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