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일] 양배추 미음!ㅋ

2015. 12. 24. 10:58엄마되다/이유식

반응형



[154일] 양배추 미음!ㅋ

화욜에 너무 많은 양을 해서 아직도 한참 남은 양배추이유식입니다 ㅋㅋ 내일까진 이거 먹일거에요!ㅎ

오늘도 우리 꼬맹이가 일어나서 가장 기분 좋아보이는 시간에 이유식 시작!!

그게 보통은 10시쯤인데(아침에 일어나서 수유하고 놀고 한숨 자고 일어난 타임!!) 어제 새벽 4시에 말똥말똥 잠이 깨서 놀다가 잠들더니 오늘은 8시 무렵에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줘서 바로 이유식 타임을 가졌습니다!



먹는 사진은 찍기 힘들어요ㅠㅠㅠ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는건가 싶네요...;;

역시 우리 꼬맹이는 이유식 묽기가 문제가 아니라 타이밍의 문제였나봐요. 오늘도 잘 먹었어요!!ㅎㅎㅎ

내일까지 양배추 미음하고 그 다음엔 고구마로 넘어가야겠어요!!ㅎ

다들 메리크리스마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