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음사 북클럽] 민음사 북클럽 패밀리데이 다녀왔습니다

2016. 5. 12. 14:02보물창고/잡다한정보

반응형


[민음사 북클럽] 민음사 북클럽 패밀리데이 다녀왔습니다

몇 주전... 인터넷을 기웃기웃하다가 "민음사 북클럽"을 알게 되었어요. 연회비 3만원을 내면 민음사 북클럽에 가입이 되는데 민음사 고전문학 3권, 신간 3권을 받을 수 있고 패밀리데이 때 책 가격의 50%를 포인트로 쓸 수 있다는 거였어요. 저희집 책장 한켠에 초라하게 꽂혀 있는 민음사 고전문학을 보면서... 바로 가입했죠!!


제가 선택한 고전은 요렇게 세 권!!ㅋㅋ 어릴적에 읽은 책들이라 기억도 안나서 다시 읽기도 하고 우리 꼬맹이도 나중에 보지 않을까란 맘으로 선택했어요.


아직은... 초라하지만ㅋㅋ 언젠가는 제법 이 전집으로 가득 채우길 바라며!!ㅋㅋ

각설하고!! 그래서 이번 어린이날 연휴 때 파주에서 열리는 민음사 북클럽 패밀리 데이도 다녀왔습니다!


민음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보니! 요렇게 현수막이 붙어 있었어요. 저는 행사 마지막 날 오후에 갔더니 한가하더라구요.


맞은편에서는 어린이날 행사로 책들을 팔고 있었어요. 여기엔 아직 우리 꼬맹이가 볼만한 책은 없으므로 패스!!

민음사로 들어가봅니다!!


이런 풍경 보신 적 있으세요????? 책창고의 모습!! 떡 하니 입이 벌어지더라구요.


3층에 가면 행사장이 있었습니다. 정말 각종 민음사 책이 다 있었어요!! 무엇을 고를까 행복한 고민에 빠졌지요!!>_< 그리고 중고책을 가져가면 포인트로 전환해주기 때문에 더더더더~ 좋았습니다!(그래도 책 값의 40%는 현금 결제)

그리하여 고민과 고민을 거듭해서 사온 책들이에요!


프루스트를 읽으려 노력했으나... 늘 실패했는데 이번엔! 꼭! 성공할 겁니다!!!! 삼국유사는 그냥 호기심으로 샀어요. 셜록홈즈 시리즈와 드래곤 라쟈, 삼국유사, 삼국사기 전집과 고민하다 내린 결론입니다.ㅎㅎㅎ

가을에도 민음사 패밀리데이 열린다는데 벌써 기대를 해봅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