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 미용실 추천] 머리 안했음 어쩔뻔... ㅠㅠ 전대 샵미장원

2016. 6. 27. 15:48뭐라구!/기타

반응형

 

[전대 미용실 추천] 머리 안했음 어쩔뻔... ㅠㅠ 전대 샵미장원

 

저번 친정집에 내려갔을 때 룰루랄라 애 맡기고 안나 원장님한테 다녀왔습니다. 애 엄마는 머리도 맘 편히 못하지요....ㅜㅜ

모유 수유 중이었지만 머리가 너무 심난해서 파마를 하기로 했어요.ㅎㅎ

 

늘 질끈 묶고 다니던 머리...

다가올 꼬맹이 돌 촬영과 가족 행사를 위해서(그리고 저도 좀 예뻐지고 싶어서ㅜㅜㅜㅜ)!!!

전대 샵미장원에! 심지어 파마하러!!! 고고고고!!ㅋ

 

 

나름 비포 사진 하나 찍어봅니다.ㅋㅋ 누가봐도 초췌....ㅜㅜ

그런데 원장님도 저 블로그 하는거 다 아시는데... 미용실에서 사진찍기 좀 민망해요;;;

막 눈치보다 원장님 딴데 볼 때 빛의 속도로 찍고 그러하다는;;;;;

 

 

요런 타이밍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칵 소리 나면 딴거 찍는척 시치미 떼고;;;;

 

 

 

이상하게 머리 말아놓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ㅋㅋ 웬지 엄청 이뻐질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이 날 저는 첫타임 예약이었는데요!!!

안나 원장님의!! 마법같은 고데기 스킬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올만에 미용실 갔는데 원장님 머리가.... 흔히 말하는.... 멍멍이 털 상태;;;;;;;;(역시나;; 쑥스러워서 사진 못 찍었어요;;)

 

고데기 전 모습은... 이 사진 밖에 없네요;;;;;;; 안보이죠?ㅠㅠㅠ

 

'요즘 저게 트랜드인가;;;;' 하고 소심하게 생각하고 있는데,,,ㅋㅋㅋ

원장님 제 머리 말고 나서 수줍게 고데기를 꺼내십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란하게 고데기질을 하시는데!!!!!!!!

 

 

역시나 쑥스러워서;; 사진 못 찍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순식간에 여신 물결파마가 완성 된겁니다!!!!!!!!!!!!!!!!!!!!!!!

머리결 완전 좋아보임;;;;;; 어떻게???!!ㅋㅋㅋ

 

중도 제 머리 못 깎는다는데 전대 샵미장원 원장님 고데기 솜씨 짱짱입니다!!ㅋㅋㅋㅋㅋ

 

그렇게 슬금슬금 시간은 가고....ㅋㅋㅋ

운치 있는 음악에 취해 몸 좀 흔들다보니.... 머리 완료!ㅋㅋㅋㅋㅋㅋ

전대 샵미장원은 예약제라 사람이 없어 좋아요.ㅋㅋ(깨알홍보 ㅋㅋ)

 

두근두근한 순간이지요!!!!!+_+

맨날 파마하면 추노 머리처럼 관리 못해서 신랑이 질색인데 ㅋㅋㅋ

안나 원장님께 특별 요청을 했던터라 더 기대!!+_+

 

머리가 살짝 짧은데도 자연스런 컬이 매우 맘에 들어요,ㅋㅋㅋ(이건 현재 진행형ㅋㅋ)

 

 

그리고 큰 맘 먹고 원장님께 뒷머리 궁금하다고 사진 찍어달라 했어요.ㅋㅋ 거울로 안된다고 ㅋㅋㅋ

완전 자연스럽죠???

저 같은 저주 손들은 파마해도 뒷머리가 안습인데 ㅋㅋㅋ

머리 안감고도 훌훌 털어주면 머리가 탱글 예뻐져요. ㅋㅋ

 

 

손에 깁스헤서 머리도 못 묶는데 파마 덕에 ㅋㅋ 그나마 밖에 나간답니다.ㅋㅋㅋㅋ

 

 

 

 

이상!!!

전대 샵미장원 원장님도 모르게 쓴 이용 후기였습니다!!!ㅋㅋㅋ

 

오랜시간 제 머리 예쁘게 맡아준 원장님이 이런 소소한 포스팅으로 좀 잘되면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서비스...라도 해주시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반응형